[Newbox] 행복하자, 아끼지 말고

저는 지금 마음이 급해요. 왜냐하면 뉴박스를 마감해야 진짜 연휴가 시작되거든요. 추석 전에 나온 신상을 싹싹 긁어모았습니다. 그럼 다들 해피 추석 되시길!


뉴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

11

지난 20일, ‘MINI 플리마켓 시즌2’에서 낯선 컨트리맨이 나타났다. 그 주인공은 바로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 다양한 활용도와 똘똘한 주행 성능은 그대로지만, MINI만의 개성을 듬뿍 담아 새롭게 선보인 하이엔드 모델이다.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얼그레이 메탈릭 컬러, 루프와 미러캡, 사이드 스커틀 및 차량 측면과 후면 스포트 스트라이프에 오크 레드 컬러를 적용해 외관 분위기를 쇄신했다. 또한, 터보팬을 닮은 알로이 휠은 달릴 때 더 섹시하다.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은 오직 디젤 엔진 사양으로 2종이다. 가격은 각각 4520만원, 4950만원이다.


애플워치 새로운 컬렉션

3

애플워치 컬렉션이 더 풍부해졌다. 애플워치 스포츠의 알루미늄 케이스에 두 가지 컬러가 더 등장한 것. 로즈 골드와 골드가 그 주인공인데 컬러만으로 분위기가 확 바뀌었다. 특히 로즈 골드 컬러는 아이폰6S에 적용된 컬러라 관심도가 높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알루미늄 케이스가 매력적이다. 가격은 기존 컬러와 같다. 게다가 밴드 컬러도 더 다양해졌다. 레드나 오렌지 같은 강렬한 컬러부터 빈티지 로즈와 라벤더 같은 뉴트럴 컬러도 추가됐다. 로즈 골드 케이스에 라벤더 밴드는 진리다. 애플워치 스포츠가 너무 투박한 느낌이라 외면했다면, 새로운 컬렉션을 실물로 보시길.


GS25 모둠전 / 명절도시락

6

어쩌다 보니 이번 추석을 홀로 쓸쓸히 보내게 될 것 같다고? 걱정 마시라. 우리에겐 24시간 언제나 우리 곁을 지켜주는 편의점이 있지 않은가. GS25는 추석을 맞아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모둠전과 명절 도시락을 출시했다. 구성도 오미산적, 고기완자, 명태전, 녹두전까지 무려 7가지나 된다. 아예 한 끼 제대로 챙겨 먹고 싶다면 명절 도시락을 선택하자. 흑미밥에 잡채, 떡갈비, 불고기 그리고 후식으로 방울토마토까지 들어있어 엄마가 차려주는 한 상 못지않다. 가격은 모둠전 3400원, 명절 도시락은 6000원. 또 한 가지, 두 가지 제품을 사는 사람에게 음료수는 서비스다. GS25, 사… 사 좋아합니다!


벨킨 USB-C 2.0 케이블 라인업

1

역시 애플 액세서리는 벨킨이다. 벨킨이 뉴 맥북에 새롭게 탑재된 USB-C 포트에 연결할 수 있는 케이블 라인업을 출시했다. 뉴 맥북뿐만 아니라 구글 픽셀 크롬북 등 USB-C 포트 지원 기기에서는 사용 가능한 케이블이다. 세상과의 연결이 차단된 채 오직 하나의 포트만 가지고 있는 뉴 맥북 때문에 곤란했다면, 이 라인업을 몽땅 구매하자. 표준 USB 충전 케이블은 2만 4500원, 마이크로 USB 충전 케이블은 1만 9800원, Mini-B 충전 케이블 1만 9800원, USB 프린터 케이블은 3만 6000원이다. 모두 1.8m 길이로 480Mbps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한다.


아디다스 뉴 테크핏

8

압박 소재를 사용해 근육의 떨림을 감소시켜 운동 에너지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전달해주는 최첨단 기능성 스포츠웨어 테크핏이 새로이 단장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라인을 좀 더 세분화했다는 것. 땀을 빠르게 말려주는 베이스(Base), 근육을 탄탄하게 잡아줘서 운동 자세를 서포트 해주는 파워(Power), 통기성에 중점을 둔 쿨(Cool), 그리고 열과 습기를 빠르게 조절해주는 칠(Chill)까지 총 4가지 라인을 갖췄다. 가격도 종류에 따라 4만 5000원부터 7만 9000원까지 다양하다. 이번 시즌 운동복을 찾고 있다면 일단 아디다스 홈페이지에 들러보자.


포드 익스플로러

10

대형 SUV의 강자 포드 익스플로러가 새로운 얼굴로 돌아왔다. 세련된 디자인, 넘치는 힘, 첨단 기능, 넓은 실내공간 등 탁월한 사양과 경쟁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SUV다. 신형 익스플로러의 2.3ℓ 에코부스트 엔진은 첨단 트윈 터보 차처 시스템과 가솔린 직분사 기술이 조화를 이뤄, 274마력의 최고 출력과 41.5kg·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한다. 무엇보다 가장 놀라운 것은 가격이다. 이 어마무시한 성능과 크기의 대형 SUV 가격은 5600만원!


팀버랜드 X 더헌드레즈 지티 스크램블 부츠

5

이번 가을 팀버랜드가 더헌드레즈와 손을 잡고 지티 스크램블 부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 둘의 만남은 콜라보레이션의 정석을 보여준다. 팀버랜드의 투박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와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인 더헌드레즈의 키치함이 정확히 반반씩 녹아있다. 그립스틱 아웃솔은 내구성과 접지력이 좋아 그 어떤 지형에서도 적합하다. 색상은 이번 컬렉션의 메인인 블랙을 중심으로 버건디와 브라운 이렇게 3가지. 가격은 브라운, 버건디, 블랙 순 18만 8000원, 23만 8000원, 27만 8000원으로 편차가 조금 있다.


슈피겐 아이폰6S 시리즈 로즈 골드 전용 케이스

2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슈피겐이 아이폰6S 시리즈를 위한 로즈 골드 전용 케이스 라인업을 출시한다. 슈피겐이 신내림을 받았는지, 애플의 정보 관리가 허술해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이폰6S 공식 발표 전에 로즈 골드 컬러의 제품을 대대적으로 공개해 우릴 소름 끼치게 했다. 네오하이브리드 EX, 울트라하이브리드, 슬림아머, 터프아머 등 베스트셀러 시리즈를 중심으로 로즈 골드 케이스 라인업을 구성했다. 국내에는 10월 중 정식 출시할 예정. 전 세계적으로 아이폰6S 로즈 골드의 인기가 대단하다고 하니, 발 빠르게 준비한 보람이 있지 않을까.


K2 EM 원더

4

K2에서 끈을 묶을 필요 없는 등산화를 출시했다. 일반적인 등산화는 신을 때마다 귀찮은 것은 물론, 산 중턱쯤 오면 어김없이 끈이 풀려버려 넘어진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다. EM 원더는 탄성이 있는 끈을 고리에 거는 구조로 처음 신을 때만 발목 부분의 끈을 사이즈에 맞도록 조절해두면 된다. 밑창에는 화강암이 많은 한국의 산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엑스그립(X-Grip) 기술을 적용했다. 내부의 땀과 습기를 밖으로 배출하는 고어텍스와 항균, 방취 기능을 갖춘 퀸텍스 소재를 사용해 등산을 하는 내내 당신의 발이 숨을 쉴 수 있다. 이번 추석, 부모님께 선물하면 효자 소리를 들을 수 있지 않을까? 단 한 가지 문제는 가격이 26만 9000원으로 만만치 않다는 것. 원래 효도는 어려운 거다.


세븐일레븐 PB 감귤감자칩 / 바나나감자칩

7

이제 겨우 라임 맛이 나는 ‘포카칩 라임페퍼’에 익숙해지던 찰나였다. 그런데 세상에! 세븐일레븐이 감귤맛과 바나나맛이 나는 감자칩을 내놨다. 잘 튀겨낸 감자칩의 고소한 맛에 감귤과 바나나 시즈닝을 더해 과일의 달콤한 맛을 냈단다. 일단 한 번 먹어보긴 하겠지만, 이게 과연 인기가 있을지는 지켜보는 것으로. 가격은 모두 1500원.


1800 EA 바스키아 에디션

9

프리미엄 테킬라 브랜드 ‘1800’은 2008년부터 꾸준히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해왔다. 전 세계에 딱 1800병만 한정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빈 병이 경매로 팔릴 정도로 인기가 좋다. 이번 6번째 콜라보레이션의 주인공은 검은 피카소로 불리는 팝아트계의 천재 장 미쉘 바스키아(Jean Michel Basquiat)다. 1800의 사각형 모양 보틀에 바스키아의 대표 작품을 그려 넣었다. 용량 750ml에 가격은 6만원대 후반. 술은 다 마시고 장식용으로 두어도 될 만큼 멋스럽다.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