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디자인, 보스 사운드트루 울트라

보스가 새로운 이어폰 사운드트루 울트라 인이어를 내놨다. 유닛 크기를 줄여 작고 가볍게 만들면서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원형을 강조한 것이 좀 더 귀여운 느낌이다.

002

가장 큰 특징은 차음성. 밀폐형 어쿠스틱 디자인과 스테이히어 울트라(StayHear Ultra) 이어팁을 통해 차음성을 한층 높였다. 덕분에 사운드는 더욱 선명해졌다. 물론 스테이히어 특유의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은 그대로. 오래 써도 압박감이 전혀 없다.

내부에는 보스 특유의 어쿠스틱 설계를 적용해 넓은 주파수 범위에 걸쳐 폭넓은 사운드를 선명하게 재생한다. 보컬음이나 악기 톤 등을 생생하고 선명하게 즐길 수 있다.

003

케이블은 터치 노이즈를 줄이기 위해 T자형으로 만들었다. 마이크와 리모컨은 오른쪽에 달았으며 생활 방수 기능을 추가해 눈이나 비, 땀으로부터 보호한다.

색상은 차콜 블랙과 프로스트 화이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운영체제에 따라 안드로이드와 iOS용으로 나뉜다. 가격은 19만 8000원.

004 005

사운드스포츠 인이어 라인도 리뉴얼했다. 자사 스테디셀러인 MIE2와 사운드트루, 사운드스포츠의 장점을 결합한 것으로 컬러를 추가하고 생활 방수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췄다는 것이 제조사의 설명. 출퇴근은 물론 여행이나 가벼운 운동할 때도 편하게 쓸 수 있다.

가격은 마이크와 리모컨 유무에 따라 각각 14만 3000원, 17만 6000원. 마이크와 리모컨이 있는 모델의 경우 안드로이드와 iOS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모델이 다르니 구입 전 확인해야 한다.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