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QM6, 사전예약 돌입 ‘출시 초읽기’

르노삼성자동차가 QM6의 사전예약을 2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QM6는 열흘 간의 사전예약 기간을 갖고, 9월1일부터 정식판매에 들어간다. 사전예약은 전국 전시장과 지난 12일 개설한 QM6 마이크로 사이트(링크)에서 가능하다.

QM6는 유로6를 만족하는 2.0리터 dCi 고효율 직분사 터보 디젤엔진에 7단 수동모드를 지원하는 일본 자트코 엑스트로닉 무단변속기를 조합했다. 2WD는 물론, 세 가지 모드 전환이 가능한 올 모드 4X4-i (4WD)를 라인업에 갖췄다. 기본형 SE부터 LE, RE, 최고급 RE 시그니처까지 네 가지 트림으로 구성하고, 4WD 시스템은 RE 시그니처, RE, LE트림에 넣었다.

gb_[르노삼성] QM6_2

패밀리룩이 적용된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 LED 주간주행등, 코너링 기능이 포함된 전방 안개등, 3D 타입 LED 리어콤비네이션 램프 등을 기본으로 적용했다. 실내에는 네 가지 모드와 다섯 가지 색상 전환이 가능한 7인치 컬러 클러스터와 앞좌석 슬라이딩 암레스트, 좌/우 독립 풀오토 에어컨 등을 기본으로 채택했다.

gb_[르노삼성] QM6_3

트림에 따라 인텔리전트 스마트카드 시스템과 운전석/동승석 파워시트, 앞좌석 통풍시트, S-링크 7인치 미러링 시스템 등 고급 편의품목을 갖추었으며, 최고급 트림 RE 시그니처에는 19인치 투톤 알로이휠과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 듀얼 디퓨저 형상의 리어 크롬 가니시를 썼다. 이와 함께 앰비언트 라이트와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E-PKB) 시스템, 주차조향 보조시스템(EPA)도 기본으로 준비했다. S-링크 패키지와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 스타일링 패키지는 선택품목으로 구성했다. RE 시그니처의 경우 매직테일게이트 및 러기지 스크린 패키지, 시에나 브라운 가죽시트를 취향에 맞게 달 수 있게끔 했다.

gb_[르노삼성] QM6_4

한편, 사전예약자에게는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사전예약 후 올 10월 이전 출고자에게 5년/10만킬로미터 해피케어 보증연장 프로그램(50만 원 상당, 4WD 한정)을 이용할 수 있게 한 것. 또 기존 재구매 혜택을 확대, 최대 200만 원까지 지원하는 ‘더블 재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2WD 구매자에게는 4년/8만 킬로미터 해피케어 보증연장 프로그램(30만 원 상당)의 무상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