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EOS 5D Mark IV 만나러 가요

캐논이 새로 출시한  ‘EOS 5D Mark IV’를 일반인 대상으로 공개한다. 론칭 쇼케이스는 9월 3일~4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삼성동 JBK 컨벤션 홀에서 진행된다.  EOS 5D Mark IV에 대한 상세한 소개를 들을 수 있는 강의와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EOS 5D Mark 4_(1)

EOS 5D Mark IV는 압도적인 성능향상을 이뤄낸 모델. 약 3천40만 화소의 35mm 새로운 풀 프레임 이미지센서를 싣고, 진화한 영상처리 엔진 디직 6+(DIGIC 6+)로 뛰어난 해상력과 고감도를 자랑한다. EOS iTR AF가 적용된 정교한 61 포인트 고밀도 레티큘러 AF II 시스템, 초고해상도 DCI 4K 영상촬영 지원, 듀얼 픽셀 CMOS AF시스템과 풀 터치 LCD의 지원 등으로 더욱 발전된 5D 시리즈의 모습을 갖춘 고성능 풀 프레임 DSLR 카메라다.

런칭 쇼케이스에서는 참가자들이 EOS 5D Mark IV의 성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세 가지 촬영 존을 운영한다. ‘연사, AF 존’에서는 최고급 플래그십 DSLR ‘EOS-1D X Mark II’와 동일한 ‘61포인트 고밀도 레티큘러 AF II’ 시스템을 활용해 빠르게 움직이는 슬롯카와 드론을 흔들림 없이 찍어볼 수 있다. 이어서 ‘스틸 촬영 존’에서는 다채로운 패턴의 화려한 보디 페인팅을 한 모델을 촬영할 수 있고, 전문 뷰티 모델과 현장소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클 영상을 찍어볼 수 있는 ‘4K 동영상 촬영존’도 준비한다.

8_Wood

행사가 진행되는 양일간, 캐논의 제품 스페셜리스트가 직접 EOS 5D Mark IV의 성능과 특장점을 소개하는 강연도 마련한다. 강연 중에 신제품 관련 퀴즈를 낸 뒤 정답을 맞춘 고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쇼케이스 선착순 방문자 50명에게 리모트 컨트롤러(RC-6)증정, 행사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참가자 중 한 명에게 ‘EOS 5D Mark IV’를 증정하는 럭키드로를 진행할 예정이다.

EOS 5D Mark IV 런칭 쇼케이스 진행_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