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나의 온기를 지켜줘

올 겨울 역대 최고의 한파가 불어닥칠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들이 서둘러 겨울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그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건 윈터재킷. 체온도 보호해야 하지만 스타일도 포기할 수 없으며, 가격 역시 제품을 선택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부분이다. 올 겨울 나의 온기를 따뜻하게 유지해 줄 윈터재킷을 소개한다.

푸마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스타일과 기능성을 살린 윈터재킷 7종을 출시했다. 윈터재킷 7종은 ‘다운재킷(Down Jacket)’, ’스포티 다운(Sporty Down)’, ‘프리미엄 다운재킷(Premium Down Jacket)’, ‘코어 다운재킷(Core Down Jacket)’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프리미엄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한 가격대와 성능, 스타일로 구성한 것이 특징. 프리미엄 라인의 ‘프리미엄 다운재킷’은 헝가리안 덕다운이 풍부하게 들어갔다. 특히 허리를 조절하는 스트링과 3D와펜 등의 디테일로 스타일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성비가 뛰어난 ‘코어 재킷’은 긴 기장의 롱다운, 패딩조끼인 ‘다운 베스트’ 등으로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메인 제품인 ‘다운재킷’, ‘스포티 다운’은 인체공학적 절개라인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항공점퍼에 사용되는 지퍼 디테일이 특징이다. 또 생활방수 기능의 경량 다운프루프 원단을 사용해 경량감과 편의성을 동시에 만족하킨다. 풍부한 시베리안 덕다운과 함께 푸마 고유의 ‘KEEP HEAT’라는 특수 개발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푸마는 윈터재킷 7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11일부터 푸마 모델로 활동하는 ‘방탄소년단’ 화보집 ‘BTS 스토리 북’을 선물한다. 윈터재킷 7종은 전국 푸마 매장,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