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DJI와 함께해요

씨게이트가 DJI와 드론 촬영에 최적화된 ‘씨게이트 DJI 플라이 드라이브'(Seagate DJI Fly Drive)를 공개했다.

지난 1월 씨게이트가 DJI와 파트너십을 맺은 후 선보이는 첫 솔루션. 그 어느 때보다 드론을 이용한 고화질 컨텐츠 제작이 늘어나고 있다. 때문에 씨게이트는 많은 양의 데이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저장, 관리, 내려받을 수 있는 솔루션 개발에 집중했다.

‘씨게이트 DJI 플라이 드라이브’는 최대 2TB 용량으로 4K 30fps 화질 영상을 60분 이상 저장할 수 있다. 또, 마이크로 통합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으로 현장에서 드론의 영상을 빠르게 옮겨 추가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여기에 보호범퍼를 추가했다. 보호범퍼를 통해 드라이브가 심하게 흔들리거나, 떨어지더라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범퍼 내부에는 USB-C  케이블을 내장해 현장에서 즉시 파일 전송까지 할 수 있다. 빠른 전송 속도 덕분에 작업 현장에서 직접 사진, 비디오 컨텐츠를 백업할 수 있다. 윈도우 운영 체제에서 모두 호환이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 어도비의 도비® 프리미어® 프로CC,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두 달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여름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