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걱정없이 맛있게 즐겨봐요!

노출의 계절, 다이어트의 계절이 돌아왔다. 몸매 걱정에 매일 밤 러닝머신 위를 달리고 있다면, 올 여름에는 ‘L.T.E’를 꼭 기억해보자. L.T.E.는 Low calorie,Tasty,Energy의 줄임말로 칼로리는 낮고, 맛은 살리고,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을 말한다.

1

#가볍게 즐기는 저칼로리 음료 ‘토레타’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일. 공복감 해소는 물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칼로리 소모에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토레타는 저칼로리 수분 보충음료다. 자몽과 백포도, 사과, 당근 등 10가지 과채수분을 함유해 깔끔한 뒷맛을 자랑한다. 한 번에 마시기 좋은 240밀리리터 캔부터 500밀리리터 페트병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판매한다. 특히 ‘토레타’는 배우 박보영이 광고 모델로 활약해 ‘꿀피부 박보영이 마시는 음료’로도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다.

#식물성으로 부담없이 즐기는’아몬드 브리즈’

아몬드 브리즈는 100퍼센트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갈아 물과 혼합한 식물성 음료. 영양은 풍부하면서 유당이 없어 빈속에 마셔도 속이 편안해 아침 대용식으로 좋다. 특히, 설탕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도 함께 선보이고 있어 다이어트로 몸매관리 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

#본격적인 다이어트를 돕는 ‘알라까르떼 슬림 10종’

체중조절 식품은 맛없다? 알라까르떼 슬림은 그런 선입견을 완전히 깨버리는 맛있는 요리형 샐러드. 건강관리 및 체중유지를 위해 풀무원 셰프와 임상영양사가 설계한 식품으로 평균열량 220칼로리, 탄수화물 24그램으로 하루 최소 필요한 탄수화물과 적정 단백질을 제공해 체중감량 단계의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

# 풍부한 곡물이 담긴 에너지 충전 ‘켈로그 스페셜K 뉴트리핏’

수퍼푸드인 퀴노아, 밀, 보리 등 여섯 가지 곡물로 만든 후레이크에 치아씨드, 살구, 헤이즐넛, 생 코코넛칩 등 몸에 좋은 건강한 재료로 만든 체중조절용 시리얼. 건강한 자기관리를 추구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수퍼푸드를 기본으로 영양과 맛의 균형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견과류와 씨앗, 건과일을 한 번에 ‘돌 미니트리플바’

미니트리플바는 아몬드와 땅콩, 호박씨 등 세 가지 견과와 건과일을 하나로 합친 바 타입의 제품이다. 고소한 견과와 건과일이 어우러져 달콤한 풍미를 자랑하며, 한입 사이즈로 작게 포장되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