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트레이닝 파트너, 포러너 935

가민이 누구에게나 완벽한 트레이닝 파트너가 되어줄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름은 ‘포러너 935’.

포러너 935는 철인3종경기 및 러닝 등에 특화된 스마트워치. 이번 신제품은 핀란드 벤처기업 ‘퍼스트비트'(Firstbeat)와 협업을 통해 ‘훈련 기능’을 추가한 것이 특징. 이 기능은 사용자들이 운동 강도와 활동량을 더 쉽게 체크하고, 운동 계획을 체계적으로 세울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자동분석 기능을 사용해 사용자의 운동스타일을 분석한다. 운동 후에 몸이 어떻게 반응했는지에 대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훈련이 나에게 적절했는지, 과도했는지 등 판단할 수 있다는 이야기.

이외에도 포러너 935는 각각의 활동 세션마다 유산소/무산소 운동의 비율을 측정한다. 이는 운동하는 사람에게 동기부여를 하고,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돕는다. 새롭게 내장된 ‘트레이닝픽스’ 앱은 스마트폰과 동기화해, 다양한 운동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실시간으로 운동 강도 및 시간을 기록하며, 성과를 분석한다.

수정020316_FIT_13635.2

패키지 구성품에는 ‘러닝 다이나믹 포드’가 포함된다. 허리춤에 착용하면 포러너 935와 페어링 할 수 있고, 보폭, 지면 접촉시간 및 밸런스 등의 여섯 가지 생체역학적 측정을 한다. 정확하게 측정된 지표는 사용자가 향상된 운동성과를 발휘할 수 있게 해준다. 여기에 자신의 러닝자세를 이해하고, 올바른 자세로 바로잡을 수 있게끔 코치 역할도 한다.

가민이미지

포러너 935는 GPS모드 최대 24시간, UltraTrac 절전모드 최대 50시간, 스마트워치 모드 최대 2주 동안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활동량이 많은 스포츠마니아들을 위해 49그램의 초경량, 밴드 착용감을 개선하는 등의 다양한 디테일에 신경을 썼다. 블랙, 옐로 컬러 두 가지이지만, 큇핏 밴드를 사용해 스트랩은 다른 컬러로 교체할 수 있다. 가격은 69만9천 원.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