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kup! 손 끝으로 자동차 정비하기

이미 엔진오일 교체 시기는 한참 넘었다. 막상 서비스센터에 가려니 예약은 기본이고, 정비받을 때까지 기다리려면 하루 반나절을 꼬박 날려야 한다. 오죽하면 차 정비 때문에 금쪽같은 월차 휴가를 쓰는 사람들도 많아졌다고. 하지만 더 이상 자동차 정비 때문에 전전긍긍 기다릴 필요가 없어졌다. 아데나에서 새로 선보인 ‘픽업(Pikup)’ 서비스가 있기 때문이다.

딜리버리부터 완벽 정비까지!

1

픽업(Pikup)은 서비스센터 예약과 함께 정비받을 차를 직접 운송해주는 서비스다. 픽업 홈페이지나 앱을 활용해 차량 정보와 정비 사항, 원하는 날짜와 주소만 입력하면 끝. 번거로운 전화 예약도 필요 없다.

예약을 마치면 전문 교육을 받은 카매니저가 차를 가지러 방문한다.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까지 안전하게 운송하며 완벽한 수리 및 정비를 받을 수 있다. 정비가 끝나면 탁송 서비스도 마찬가지. 고객이 요청한 시간과 장소에서 편리하게 차를 받을 수 있다.

2

아무리 편리한 서비스라고 할지라도 남에게 내 차를 맡기는 건 불안한 일이다. 하지만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전혀 걱정할 필요 없다. 혹시 모를 손상에 대비해 ‘비포 & 애프터’ 사진을 촬영. 또한, 차량의 위치, 이동속도 및 서비스 진행 상황을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은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편리한 딜리버리, 믿음직한 정비, 프리미엄 세차까지. 그야말로 일거양득!

현재 픽업과 제휴한 서비스센터는 폭스바겐 아우토플라츠 및 지오하우스(문정, 판교, 분당, 안양, 광주광역시), 재규어랜드로버 KCC오토모빌(일산, 서초, 양재, 분당, 성남), 아우디 고진모터스(광주광역시), 센커스앤휘대스(오포). 따라서 서울특별시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중원구, 수정구, 용인시 수지구, 기흥구(일부 지역 제외),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일부 산간지역 제외)에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