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피로를 풀 차례

연휴가 길다지만 할 일이 줄어든 건 아니다. 차례상을 차리고 손님을 맞고 온 가족이 먹을 음식을 챙기는 건 마찬가지다. 그나마 다행인 건 휴식을 취할 시간이 평소보다 넉넉하다는 것. 자, 이제 연휴가 끝나가니 그간 쌓였던 피로를 풀 차례다. 피로를 푸는데 마사지만 한 게 또 있을까? 부위별 마사지기로 남은 피로를 말끔하게 씻어내자.


온몸을 구석구석, 바디프렌드 뉴 팬텀

안마의자는 부위를 가리지 않고 온몸의 피로를 구석구석 풀어준다. 사실 대표적인 효도상품으로 꼽히지만 명절 피로 앞에 나이가 무슨 상관이랴.

001

바디프렌드 뉴 팬텀은 인체공학 입체 프레임으로 목부터 엉덩이까지 빈틈없이 어루만진다. 에어백을 이용한 주무름을 비롯해 두드림, 손날, 지압 등의 모드를 지원하며 골프, 수험생, 스트레칭, 활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담았다. 온열 히팅 기능은 덤.

인체에 가해지는 중력을 최소화해 가장 편안한 자세를 구현하는 무중력 각도 기능으로 편안함을 한층 더했다. 퍼스트 클래스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포근한 외관과 세련된 컬러를 갖춘 것 또한 특징. 온라인 최저가 기준으로 386만 9,990원. 리퍼비시 제품이나 렌탈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쓸 수 있다.


목∙어깨엔 해피룸 휴플러스

묵과 어깨에 쌓인 피로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기 전에는 시원하게 풀 수가 없다. 손도 잘 닿지 않고 힘도 전달되지 않으니까. 목∙어깨 마사지기는 이럴 때 유용하다. 한 번 써보면 계속 손이 간다.

002

사실 마사지기 하면 해피룸 휴플러스다.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제품으로 높은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중. 휴플러스 HPM-100은 어깨에 두르고 팔을 끼워 사용하도록 만들었다. 때리고 두드리는 것이 아니라 주무름 방식을 적용한 것이 특징.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온열 기능도 빼놓지 않았다.

생긴 건 목과 어깨 마사지에 최적화했지만 종아리나 허벅지, 발에도 사용할 수 있다. 차량용 시가 잭도 있어 차에서도 마사지할 수 있다. 온라인 최저가 기준 3만 9,900원.


눈에도 쉼을, 테마인즈 허그브레오

눈 마사지기는 TV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주로 20~30대가 많이 찾는다고. 피로한 눈에 편안한 쉼을 주면서 숙면까지 취할 수 있으니 말 그대로 일석이조다.

003

허그브레오 아이(eye)는 적당한 온도와 부드러운 공기 지압으로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공기지압은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작은 크기로 접을 수 있어 보관이나 휴대가 간편하다. 장소에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건 기본. 온라인 최저가 기준 15만 1,920원.


다리의 피로를 한번에, 코지마 피치

온종일 제대로 앉지도 못하고 고생한 다리는 발 마사지가 제격이다. 다리만 마사지해도 온몸의 피곤이 씻겨 나가는 기분이다.

004

코지마 CMF-650 피치는 에어백을 이용한 주무름, 마사지 볼을 이용한 롤링, 지압 기능을 넣어 다리와 종아리, 아킬레스건을 어루만진다. 기상, 순환, 에너지 등 3가지 자동 모드와 3단계 강도 조절 기능을 담았으며 발을 따뜻하게 하는 온열 기능도 추가했다. 온라인 최저가 기준 23만 3,12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