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벨로 라이더, 이번엔 부산으로 모여라!

산바다스포츠는 도심형 버라이어티 미션 레이스인 ‘코리아 어반 레이스’를 오는 11월 11일 부산에서 개최한다. 코리아 어반 레이스는 바퀴가 작은 자전거 ‘미니벨로’를 타고 정해진 시간 안에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이색 자전거 레이스다. 팀 레이스 형식으로 펼쳐지는 경기 방식에 따라, 친구나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다.

1

코리아 어반 레이스는 미니벨로 라이더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바퀴 사이즈가 20인치 이하라면, 브랜드 관계없이 어떤 자전거를 타든 상관없다. 또한, 이번 대회에는 전기 미니벨로 부문을 새롭게 열었다. 전기 미니벨로 라이더로 팀을 이뤄 오르막이 많은 부산 지형을 마음껏 달려보자.

2

코리아 어반 레이스는 대회 시작 전에 다양한 미션이 담겨있는 미션북을 받고 시작한다. 미션 방식은 팀 인증샷, 명찰 인증샷, 보너스 미션으로 총 세 가지다. 첫 번째 팀 인증샷은 팀원 전체가 사진에 나와야 하며 자전거는 핸들바 이상이 보여야 한다. 두 번째 명찰 인증샷은 미션북에 주어진 사진의 장소를 찾아가야 한다. 마지막으로 보너스 미션은 팀 점수와는 별개로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가산점을 받는 특별한 조건도 있다. 팀원 중 여성 참가자 1명당 5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미니벨로 싱글 기어 참가자도 5점을 받을 수 있다.

4

대회 출발 시각은 오전 10, 마감 시각은 오후 5시다. 오전 10시 이후에 출발해도 상관없지만, 도착 시각은 꼭 지켜야 완주로 인정된다. 도착 시각을 넘기면 시상대에 오를 수 없지만, 대회장 철수 전에 도착한 팀은 완주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666

산바다스포츠에서 개최한 코리아 어반 레이스는 koreaurbanrace.com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부산에서 열리는 만큼, 수도권 참가자를 위해 서울-부산 왕복 버스도 운영한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자전거 타기 좋은 가을날, 마음 맞는 친구들과 함께 미니벨로를 타고 펼치는 이색 레이스에 참가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