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패키지, 기대해!

어느덧 한 해가 저물어 간다. 생각해보면 올해는 유난히 큰 일이 많았다. 국가적으로는 전직 대통령을 탄핵했고  땅이 흔들리는 바람에 교육계는 대입 시험을 미뤘다. 또 연예계에선 굵직한 영화배우를 갑작스레 떠나보내야 했으며 공영방송계의 파업으로 꽤 오랫동안 리모컨을 돌리지 못했다. 상상할 수 없는 일이었다.

그렇지만 흘러가는 세월 앞에 마냥 슬퍼만 할 순 없다. 상처받은 기억들을 훌훌 털어 버리고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즐겁고 신나게 마무리해보자. 올해도 역시나 수고가 많았던 나에게, 또는 사랑하는 주변 사람들과 함께 연말을 ‘호텔에서 특별하게’ 누려보는 건 어떨까.


럭셔리한 호텔 서비스를 경험하고 싶다면 ‘윈터 인 반얀트리’ 패키지에 주목하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객실에서 누리는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마르게리타 화덕 피자와 더부스 맥주를 제공한다. 호텔에서 준비한 연말 기프트로는 촉촉한 스킨케어 제품, 오엠 페이스 토닉밤과 문 바(Moon Bar)의 시즌 칵테일 2잔을 고를 수 있다. 또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우아하게 조식을 즐기고 호텔 안 피트니스와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 편안한 객실 안에서 ‘피맥’을 즐기는 아늑한 쉼을 누릴 수 있을 것. 특별한 연말을 반얀트리가 준비한 서비스로 고급스럽게 즐겨보자.


파티, 공연을 한 번에 경험하고 싶다면? ‘살롱드노엘 크리스마스 패키지’가 정답. 인터컨티넨탈이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살롱’ 2인 입장권은 크리스마스이브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행사다. 크리스마스 살롱은 VIP 살롱 콘서트홀에서 재즈 공연을 감상할 수 있고 소믈리에가 고른 와인, 핑거푸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셀프 스파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과 입욕제 3종, 샤워젤, 로션으로 구성한 바디 케어 세트를 선물하고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영화 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다가올 크리스마스, 인터컨티넨탈이 준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음껏 만끽해보자.


언제나 다채로운 호텔 이벤트를 보이는 파크 하얏트가 새로운 패키지를 선사한다. 겨울을 맞아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준비한 것. 파크 하얏트 서울은 모던한 객실에서의 아늑한 쉼을 누릴 수 있도록 베려했다. 스킨 케어 브랜드, 이솝 기프트 키트가 놓인 객실에서 드넓은 통창을 통해 밤에는 아름다운 야경을, 아침은 따사로운 햇살을 감상하며 나만의 오롯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사우나 등 편의 시설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마음껏 이용해 보자. 환상적인 뷰를 만끽하며 연말을 보내는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 한해를 낭만적으로 마무리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