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가보다 더 싸게 살 수 있는 기회

어물쩍 넘어간 블랙프라이데이. 이번엔 다이슨이 그렇게 난리였다는데 제대로 들여다보지도 못했다. 뭐, 청소기가 필요했던 건 아니지만 그래도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하나 장만할 생각이었는데. 이렇게 보내려니 아쉬운 마음이 한가득이다.

때마침 들려온 소식 하나. 오는 4일부터 2017 씨넷크레이지위크가 열린다. 씨넷크레이지위크는 IT 미디어 씨넷코리아가 지난해부터 시작한 온라인 할인 행사다. 불필요한 부대 비용을 줄이고 한정 수량 판매를 통해 가격을 최대한 낮춘 것이 장점. 재고 상품을 최대한 싸게 팔아 부담을 줄이는 연말 세일의 취지로 시작했기 때문에 블랙프라이데이 못지않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box-2953722_1920

특히 올해는 최신 스마트폰 교체 수요를 감안해 스마트폰 케이스와 화면 보호 필름 같은 스마트폰 필수 액세서리와 이어폰 단자가 사라진 애플 아이폰이나 구글 픽셀2를 위한 블루투스 이어폰도 준비했다고 한다. 이 외에도 미니PC와 노트북, 스마트폰 액세서리, 헤드폰, 이어폰 등 다양한 IT 기기가 즐비하다. 물론 정식 유통되는 제품. 게다가 배송비도 무료다. 마침 블루투스 이어폰과 헤드폰을 찾고 있었는데 잘 됐다.

연말 쇼핑의 기쁨을 누리고자 한다면 한 번씩 방문해 보길. 오는 4일 오전 9시부터 15일 오후 5시까지 씨넷 크레이지 위크 특가몰에서 진행한다. 나? 이미 즐겨찾기에 넣어 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