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ROG, 페이커와 만나다

에이수스가 e스포츠 팬 특히 LoL(League of Legend) 마니아를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LoL 프로게임단 SK텔레콤 T1과 손잡고 한정판 게이밍 노트북 페이커 에디션(Faker Edition)을 출시한 것.

3

SK텔레콤 T1은 대표적인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인 LoL을 전문으로 하는 프로게임단이다. 실력도 수준급이다. 지난 2013, 2015, 2016년 월드챔피언십 우승이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것. 대표적인 선수는 이상혁 선수. Faker라는 ID로 활동하는 이 선수는 미드라이너로 활약하며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LoL 프로게이머로 꼽히고 있다. LoL 좀 한다는 사람이라면 수도 없이 들어봤을 이름.  

페이커 에디션은 커버에 에이수스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ROG와 SK텔레콤 T1의 로고를 새기고 키보드 오른쪽 아래에는 이상혁 선수의 사인을 각인했다. 사실 이것만으로도 LoL 마니아를 열광시킬 스페셜 에디션의 자격은 충분하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다.

1

오는 17일까지 11번가에서 구입하면 전원에게 ROG 티셔츠와 텀블러를 증정한다. 또한 ROG와 SKT-T1 로고를 새긴 유니폼과 한정판 스티커, 페이커 마우스 장패드, 페이커 포스터, SKT T1 게임단 포스터를 담은 스페셜 패키지도 제공한다. LoL 마니아라면 쉽게 지나칠 수 없는 패키지를 얹었다.

물론 ROG 브랜드로 나온 만큼 완성도도 있다. 내부에는 인텔 코어i7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1060 GPU, 16GB DDR4 메모리, NVMe PCIe SSD를 넣어 빠른 반응 속도를 누릴 수 있다. 모니터는 120Hz 주사율과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를 이용해 부드러운 그래픽을 즐길 수 있다.

2

키보드는 RGB 백라이트를 넣고 N키 롤 오버 기능을 추가했다. 왼쪽 위에는 4개의 단축키는 볼륨과 마이크를 바로 제어하고 ROG 게임 센터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MOBA 게임에 최적화한 만큼 꼭 필요한 기능을 빠짐없이 넣었다. 여기에 스마트 앰프, 소닉 스튜디오 III, 소닉 레이더로 사운드 성능을 높여 몰입감을 더했다.

게이밍 노트북으로서 손색없는 사양과 성능에 페이커 선수의 사인까지 얹었다. LoL 팬이라면 망설일 필요가 없겠다.

MOBA 게임에 최적화한 페이커 에디션
페이커 선수의 팬이라면 무얼 망설이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