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 마이 트레이너

올해의 결심을 다 제쳐두고도, 운동만은 포기하지 않은 자. 기특한 당신에게 꼭 맞는 스마트 워치와 이어폰을 소개한다.

운동하기 좋은
핏비트 아이오닉 & 플라이어

핏비트가 피트니스 전문성을 바탕으로 ‘아이오닉’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오닉은 스마트 워치 사용자들이 아직 경험하지 못한 개인화 기능과 다양한 플랫폼 간의 호환성을 갖췄다. 심박 수 측정은 물론이고 수면 무호흡증을 파악하는 SpO2센서, 수심 50m 방수 기능, 최대 5일간 지속하는 배터리 수명 등의 핵심 기능을 갖췄다. 운동 초보자에서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핏비트 앱과의 연결을 통해 사용자가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맞춤형 길잡이 노릇을 톡톡히 해낸다.

‘플라이어’는 피트니스 전용 무선 이어폰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뒀다. 강도 높은 트레이닝에도 높은 음질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은 물론, 고강도 운동에도 흔들리지 않는 착용감을 선사한다. 최상의 음향과 함께 운동을 진정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한 것.

핏비트 아이오닉의 핵심 기능

001

1. 최대 5일의 배터리 수명
2. 핏비트 코치를 통한 개인 트레이닝
: 손목에서 전달되는 피드백에 맞춰 단계별 운동을 설명한다.
3. 러닝 동반자
: 실시간으로 속도와 거리를 확인하며 물을 마시거나 숨을 쉬면 자동으로 멈추고 달리기를 다시 시작함과 동시에 재가동된다.
4. 새로운 수영 운동 모드
: 최대 수심 50m 방수 기능과 실시간 랩 타임, 운동시간 및 칼로리 소모량을 확인할 수 있다.
5. 최고 수준의 GPS
: 스마트폰 없이도 핏비트 앱을 이용해 이동 속도와 거리를 알 수 있고 경사도나 산책 경로를 파악할 수 있다.

핏비트 플라이어의 핵심 기능

1. 피트니스 전용 이어폰
2. 편안한 착용감과 고정력
3. 생활방수
4. 무선으로 즐기는 프리미엄 사운드
: 선명한 음질, 강력한 베이스 및 다이내믹 레인지를 제공한다.
5. 최대 6시간의 재생
: 15분간 급속 충전으로 1시간의 사용시간을 확보한다.
6. 아이오닉과 연동
: 플라이어는 핏비트 아이오닉 및 기타 블루투스 기기와 원활하게 연동되어 핸즈프리 통화를 제공하며 휴대폰 없이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핏비트 아이오닉과 플라이어는 오는 1월 26일 금요일 출시 예정이며 각각 42만9000원과 16만9000원에 판매한다. 아이오닉은 실버 그레이, 스모크 그레이, 번트 오렌지 컬러로 제공하며 플라이어는 루나 그레이와 나이트폴 블루로 두 가지다.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