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탕진잼] 설 연휴에도 쏟아지는 새 소식

민족 고유의 명절 설 연휴가 한창이다.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그간의 소식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겠지. 특히 이번엔 평창 동계올림픽을 보며 메달에 웃고 어이없는 페널티 판정에 열을 내기도 하고. 그 와중에도 신제품은 쏟아진다. 오늘도 시작해 보자, 이주의 탕진잼.

옵토마 HT330SE

001

작고 가볍지만 프리미엄급 기능을 담은 가정용 풀HD 프로젝터. 3300안시루멘의 밝기를 지니며 블리리언트 컬러, 비비드 코팅, 다이내믹 블랙, 다비 등의 기술을 적용해 생생한 영상을 투사한다. 3가지 영상 모드 또한 특징. 3D 기능을 지원하면서 10W 스피커도 담았다. 145만 원.

루티스 H711

002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는 게이밍 헤드셋. 50mm 어쿠스틱 드라이버로 게임에 최적화한 튜닝을 더해 현실감과 타격감을 높인다. 영화 볼 때도 제격. 목에 부담이 되지 않는 280g 무게와 넓은 표면의 헤드밴드로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다이얼 방식의 볼륨 컨트롤과 음소거 버튼을 배치해 조작성을 높였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볼륨, 음소거 뿐 아니라 사용환경까지 설정할 수 있다. 인터넷 최저가 기준 2만7000원대.

벤큐 EL2870U 아이케어 무결점

003

UHD와 HDR을 지원해 실제와 같은 자연스러운 화면을 구현하는 28인치 모니터. 1000:1 명암비, 1ms 응답속도, AMD 프리싱크, 시력을 보호하는 B.I+ 등 다양한 기술도 곁들였다. 벤큐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구매자 선착순 50명에게 최대 모바일 문화상품권 5만 원을 증정한다. 2월 포토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CGV 영화관람권과 모니터도 받을 수 있다. 인터넷 최저가 기준 48만 원.

AMD 라이젠5 2400G/라이젠3 2200G

004

GPU를 내장한 최초의 라이젠 데스크톱 APU. 라데온 베가 GPU와 젠 코어 CPU를 결합했다. 컴퓨팅은 물론 풀HD 게임도 내장 그래픽만으로 거뜬히 구동한다. 한층 업그레이드한 센스MI, 멀티 코어 부스트 알고리즘인 프리시전 부스트2, 프리싱크 역시 지원한다. AM4 소켓을 적용했고 배수락을 해제해 오버클럭킹이 용이하다. AMD답게 합리적인 가격. 라이젠5 2400G는 4코어 8스레드로 19만9000원, 라이젠3 2200G는 4코어 4스레드로 11만9000원.

필립스 비바 컬렉션 에어프라이어

005

트렌디한 컬러를 입은 비바 컬렉션 에어프라이어. 팬톤에서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나일 그린을 연상케 하는 민트와 은은한 광택의 실크 베이지로 나왔다. 뜨거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키는 터보스타 에어스톰 기술을 적용해 식재료를 균일하게 익히고 겉은 바삭하게, 속은 부드럽게 조리한다. 지방 섭취를 기존 튀김법 대비 80% 줄이는 것 또한 특징. 31만9000원.

나이키 에어 줌 프리시전

006

새로운 아웃솔을 장착한 골프화. 일체형 트랙션에 압력이 많은 측면과 뒤꿈치 부분에 스파이크를 추가해 접지력을 높였다. 여기에 복원력과 반응성이 좋은 줌 에어, 카본 소재를 적용한 플라이트플레이트를 더해 파워풀한 스윙이 가능하다. 가죽 갑피로 방수력을 높인 것 또한 특징. 25만9000원.

페이스북 뉴스피드 목록 기능 추가

007

뉴스피드 목록은 관심 있는 주제나 활동, 취향 등을 메모 형식으로 뉴스피드에 게재하는 기능. 사용자와 페이지의 의미 있는 대화가 보다 활발하게 이루어지게 하려고 만들었다. 게시물 올리기 탭의 메뉴 중 목록을 클릭하고 옵션을 선택하면 된다. 기존 포스팅처럼 배경 색상을 변경하거나 이모티콘을 추가할 수도 있다. 안드로이드 기반으로 먼저 출시.

KFC 설맞이 실속 프로모션

760

브랜드의 대표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KFC 설날팩. 핫크리스피치킨 3조각, 텐더 3조각, 징거버거, 코울슬로 등 다채로운 매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민족 대이동이 이루어지는 설을 맞아 고객들이 귀향길 동안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셈. 설날 팩은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1만 원이다.

레스포색 X 허쉬 컬렉션

발렌타인데이를 맞은 레스포색이 초콜릿 글로벌 기업 허쉬와 협업했다. ‘레스포색 X 허쉬’ 컬렉션은 초콜릿 브랜드 ‘키세스’를 재해석하고 ‘클래식 허쉬 초콜릿’으로부터 영감 받아 두 가지 패턴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초콜릿의 은박지 질감을 표현한 메탈릭 소재와 키세스의 하얀 꼬리표를 지퍼로 제작해 실제 초콜릿을 연상케 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크레이지 스니커즈

아디다스의 신제품, 크레이지 스니커즈는 지난 모델에 비해 대담하게 디자인한 점이 특징이다. 겸손해야 한다는 사회적 통념에 도전하는 의미로 다소 반항적인 분위기를 담았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제작에 참여해 쥬얼리, 농구공 등을 이용해 제품을 표현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키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로컬 푸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통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 산지에 방문한 셰프가 식재료를 선별하고 도심에서 만나기 어려운 건강한 재료를 이용한다. 모든 한식 메뉴에 사용하는 간장은 12시간 동안 정성 들여 만든 수제 고급 간장을 사용하고 음식의 기본이 되는 소금은 신안 염전에서 천일염을 공수했다. 섬세하게 신경 쓴 그랜드 키친의 120여 가지 신선한 메뉴를 다채롭게 즐겨볼 것.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