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탕진잼] 우리의 정신을 빼놓는 아이템

우리나라 이름에 먹칠한 여자 팀 추월, 낯 뜨거워지는 스피드 스케이팅, 안타까운 쇼트트랙, 하루가 멀다고 훈훈한 이야기를 쏟아내는 컬링. 온 국민의 관심사가 평창으로 쏠린 요즘, 동계올림픽 소식에 정신이 없다. 아, 우리의 지갑을 노리는 매혹적인 탕진잼 아이템도 정신을 쏙 빼놓기는 마찬가지. 오늘도 어김없이 이주의 새로운 제품을 모았다. 함께 외쳐 보자. 영미~~~ 아, 아니 탕진잼!

LG전자 K10/K8

001

2018년형 실속형 스마트폰. 카메라 기능에 포커스를 두었다. K10은 앞면 카메라에 800만 화소, 아웃포커싱 기능 등 강력한 셀카 기능을 담고 뒷면 1300만 화소 카메라에 위상 검출 자동 초점 기능을 더해 빠르고 선명하게 촬영한다. 알루미늄 메탈 프레임으로 만들었으며 색상은 오로라 블랙, 모로칸 블루, 테라 골드로 나온다. K8은 저조도 촬영 모드를 업그레이드했다. 플래시 점프샷, 얼굴 초점, 심플뷰, 제스처샷 등 재미있는 촬영 기능도 담았다. 오는 26일 개최되는 MWC2018에서 발표할 예정.

후지필름 X-H1

002

X 시리즈 중 가장 강력한 미러리스 카메라. 전문 사진작가는 물론 비디오그래퍼가 요구하는 다양한 환경에서의 촬영을 지원한다. 2430만 화소의 CMOSⅢ 이미지 센서와 고속 이미지 처리 엔진 X프로세서 프로를 기반으로 영상 전용 필름 시뮬레이션 이터나와 플리커 감소 모드를 담았다. 5축 내장형 손떨림 보정 시스템과 저조도 실내에서도 빠르게 초점을 잡는 위상차 AF, 새로운 스프링 메커니즘을 적용한 셔터 유닛, 새로운 리프 스프링 스위치로 섬세한 셔터 릴리즈 버튼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뒷면에는 3방향 틸트식 터치 LCD 디스플레이도 달았다.

트랜센드 드라이브프로 바디 30

003

생생한 기록이 필요한 경찰, 소방관, 보안요원을 위해 제작한 바디캠. 고감도 이미지 센서와 흔들림 방지 기술을 적용해 어둡고 흔들리는 환경에서도 깨끗한 영상을 담아낸다. IP67 등급의 방진 방수 기능과 미 국방성 낙하 테스트를 통과할 만큼 높은 수준의 내구성을 지닌 것이 특징. 배터리 수명은 12시간이며 블루투스와 와이파이를 지원한다. 30만 원 중반.

한미마이크로닉스 마닉 K735 엣지 RGB 블랙

004

RGB LED 디자인과 카일 박스축으로 주목받고 있는 K735의 디자인을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새롭게 구성했다. 하우징 컬러를 블랙으로 바꾸고 키캡을 2층 컬러 구조에 화이트/그레이 투톤 조합으로 배열했다. 기존 제품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차별화된 디자인이다. 또한 키캡은 PBT 재질에 염료 승화 인쇄를 더해 고급스럽게 만들었다. 스위치도 기존에는 박스 백축만 있었지만 이번에 적축과 갈축을 추가했다. 7만9800원.

씽크웨이 씨로드 M560 휙 7 버튼

005

3세대 픽스아트 3360 센서와 5000만 회의 수명을 지니는 옴론 스위치를 넣어 성능을 강화한 게이밍 마우스. FPS 게임을 위한 스나이퍼 모드 버튼을 달았다. 옆면에 엄지손가락 받침 날개를 달아 그립감을 최적화했으며 무게 조절을 위한 3개의 육각 볼트를 담았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모든 버튼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다. 검은색과 노란색을 조합한 디자인도 특징. DPI는 100~1만2000까지 5단계로 조절한다. 3만5000원.

아이코모스 BT-S01

006

이어폰 유닛을 마그네틱으로 만든 블루투스 이어폰. 양쪽 유닛을 떼면 전원이 켜지고 음악을 재생한다. 통화 수신도 가능. 블루투스4.1 기반으로 고음질 코덱인 aptX를 지원한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담아 주변 소음을 90%가량 줄이는 것 또한 특징. 작고 가벼운 외관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완충하면 최대 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3만6000원.

미니소 신촌점 재오픈

007

미니소의 국내 첫 매장 신촌점이 현대백화점 신촌점으로 자리를 옮겨 재오픈한다. 쾌적하고 편리한 쇼핑을 위한 배려. 또한 대학가 주변 젊은 층을 비롯해 백화점 고객까지 수용하겠다는 심산이다. 기존 매장은 지난 20일 영업을 종료했으며 현대백화점 신촌점은 3월 중 오픈 예정이다. 롯데아울렛 진주점, 잠실지하점, 뉴코아 부천점도 3월 중에 차례로 오픈한다.

리복 펌프슈프림 울트라니트 검팩

브랜드 자체 헤리티지 기술을 적용해 모던하고 깔끔하게 탄생한 펌프슈프림 울트라니트 검팩. 에어펌프 기술을 통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파스텔 톤과 세련된 디테일이 감각적인 제품이다. 색상은 유칼립투스 그린과 베어 베이지로 두 가지. 가격은 19만9000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체리 블로썸 & 블룸

벚꽃이 만개하는 봄을 맞아 체리 블로썸을 주제로 디저트와 음료로 구성했다. 딸기 가나슈가 들어간 마카롱, 몽블랑, 에클레어, 벚꽃 판나코타와 솜사탕에 아보카도와 새우를 올린 와플과 햄버거로 다채롭게 한 점이 특징. 또한 취향에 맞는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롯데제과 라이트 엔젤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라이트 엔젤.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국화과 스테비아 잎에서 추출한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기존 아이스크림 대비 1/3의 칼로리로 맛볼 수 있다. 맛은 초코와 녹차, 바나나 세 가지로 크기는 파인트와 컵 두 가지다.

노스페이스 콤팩트 백팩

심플한 디자인의 신제품 백팩. 지퍼 포켓을 더해 수납 공간을 늘린 점이 특징이다. 제품에 붙어있는 벨트가 포인트 컬러로의 역할을 더해 캐주얼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색상은 멜란지 그레이와 블랙으로 두 가지. 가격은 8만9000원이다.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