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탕진잼] 봄이 오는가, 지름신이 오는가

봄이 오려는가. 어느새 추위가 가셨다. 이제 패딩을 접고 좀 더 멋 내기 좋은 아우터를 챙겨야 할 때다. 예를 들면 이런 거? 날씨와 상관없이 이번 주에도 다양한 신제품이 나왔다. 삼성전자 갤럭시 S9LG전자 V30S 씽큐에 대한 이야기는 이미 끝냈으니 여기선 그 외의 소식을 살펴보자.

소니 엑스페리아 XZ2

소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마트폰. 퀄컴 스냅드래곤 845 프로세서와 5.7인치 HDR 풀HD+ 18:9 디스플레이, 오디오 데이터에 따라 진동하는 다이내믹 바이브레이션 시스템, 4k HDR 동영상 촬영, 풀HD 960fps 슬로우 모션 촬영, 3180mAh 배터리 등이 특징. 코닝 고릴라 글라스 5와 금속 프레임을 함께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8.0. 컬러는 리퀴드 실버, 리퀴드 블랙, 딥 그린, 애쉬 핑크로 구성했다. 5인치 디스플레이를 지닌 XZ2 컴팩트도 함께 발표했다. 3월부터 출시 예정.

소니 CCB-WD1

RX0 전용 카메라 컨트롤 박스. RX0는 기존 RX 시리즈의 고화질 이미지 촬영 능력에 방수, 내구성을 강화한 초소형 카메라. 여기에 CCB-WD1을 연결하면 최대 100대의 RX0를 동시에 제어하는 건 물론 설정을 동시에 변경하고 레코딩을 프레임 단위로 정확하게 맞춘다. 카메라 간의 시간 격차를 줄이고 불릿 타임, 가상현실 등 독특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메모리즈 모바일 6.2 버전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무선으로 연결한다. 89만9000원.

화웨이 메이트북 X 프로

화웨이가 MWC2018에서 선보인 13.9인치 울트라 슬림 노트북. 3K 터치를 지원하는 풀뷰 디스플레이와 91% 스크린 투 바디 비율을 지녔으며 인텔 8세대 코어 i7/i5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MX150 GPU, 57.4Wh 배터리를 달았다. 또한 돌비 애트모스와 커스텀 스피커로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2.5D 글래스 스크린, 2K HD 클래리뷰 5.0 디스플레이, 하만 카돈 스피커를 지원하는 태블릿 미디어패드 M5를 함께 선보였다. 중국, 유럽, 북미, 아태, 중동 지역에 출시 예정.

파나소닉 루믹스 G9

DSLR 못지않은 미러리스 카메라로 야외 촬영에 최적화했다. 로우패스 필터가 없는 2030만 화소 디지털 라이브 MOS 센서로 풍부한 색상과 계조를 표현하며 8장을 촬영해 합성하는 고해상도 모드로 최대 8000만 화소 이미지를 담아낸다. 피사체를 놓치지 않는 고성능 트래킹 성능 또한 장점. 초점 추적 시간은 0.04초로 광범위한 AF 영역에서도 피사체를 빠르게 포착한다. 무게는 GH5보다 가벼운 658g. 189만 원.

아이리버 아스텔앤컨 ACRO S1000

데스크탑용 2웨이 스피커 시스템. 고주파 충돌 시 발생하는 왜곡을 방지하기 위해 위상 플러그를 배치한 0.75인치 트위터, 네오디뮴 링 모터로 전 음역대에 고해상도 사운드를 들려주는 2인치 미드레인지로 구성했다. 저음을 보강하기 위해 베이스 리플렉스 방식을 적용했으며 음역이 겹치거나 유닛 특성에 맞지 않는 음이 출력되지 않도록 정밀하게 튜닝했다. 129만 원.

커스텀아트 파이배3

합리적인 가격과 가성비를 지닌 커스텀 이어폰. 3개의 밸런스드 아마처 드라이버로 구성했으며 어떤 소스 기기에 연결하더라도 임피던스와 위상이 흔들리지 않도록 설계했다.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공간감이 특징. 오는 4일까지 15%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95만5000원.

후지필름 용산 체험존 오픈

후지필름이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용산 현대아이파크몰 5층에 체험존을 열었다. 최신 미러리스 카메라와 렌즈를 체험하는 건 물론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구매도 할 수 있다. 전문 사진작가의 작품을 전시하는 갤러리월도 마련했다. 향후 다양한 소비자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스프링 앳 더 파크

파크 하얏트 서울이 준비한 럭셔리한 봄 객실 패키지, 스프링 앳 더 파크. 룸서비스로 제공하는 2인 조식과 7만5000원 상당의 ‘딥티크 센티브 오발 로즈 딜라이트’ 퍼퓸으로 구성했다. 스위트 객실 투숙 시,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레드와인 1병과 발레 파킹 무료. 전면 통창을 통해 들어오는 따뜻한 봄 햇살을 안락한 파크 하얏트에서 누려볼 것.

카카오랏

스페인 국민 음료로 알려진 카카오랏은 1933년부터 지금껏 최상급 카카오 열매와 천연 향료 그리고 엄격히 선정한 우유만을 사용한다. 유럽 HACCP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마시는 카카오 우유 신제품이다. 현재 SSG 마켓, 이마트, 롯데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니 스페인에서 건너온 초코 우유를 경험해보자.

그롤쉬 330ml

4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네덜란드 대표 맥주, 그롤쉬. 새롭게 선보이는 330ml 보틀은 기존의 450ml보다 더욱 가볍고 간편해졌다. 그롤쉬는 서로 다른 두 종류의 ‘마그넘 홉’과 ‘애매랄드 홉’을 사용해 청량하면서도 쌉쌀한 맛이 특징.

매드포갈릭 합정점 신규 오픈

마늘과 와인이 특색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메드포갈릭이 합정에 새롭게 오픈한다. 매드포갈릭 합정점은  특별히 6m 높이에 달하는 와인셀러가 특징이다. ‘와인 케이브’를 모티브로 한 해링본 스타일과 함께 내부를 레드브릭으로 꾸며 흡사 와이너리를 연상케 한다.  와인 셀러 데코레이션과 갈릭 글로브, 와인 글라스, 갈릭시그니처 샹들리에 등 마치 와이너리 안에서 식사를 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매드포갈릭의 독자적인 ‘매드 와인’을 포함한 100여 종의 와인을 색다른 느낌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30명 규모의 프라이빗 룸을 갖췄다.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