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탕진잼] 새 출발을 응원합니다

개학과 새 출발로 한참 정신없는 3월. 새로운 시작을 맞이한 우리를 위해 각 분야의 제조사들이 열일한다. 아무리 정신이 없어도 빠짐없이 챙겨 보자. 이주의 탕진잼! 아, 캐논 EOS M50다이슨 싸이클론 V10에 대한 소식은 이곳에서 확인할 것.

레노버 씽크패드 X1 카본 6세대

1.13kg 무게의 14인치 노트북으로 8세대 인텔 쿼드 코어 CPU를 넣고 IR 카메라에 글랜스 기술을 적용해 커서에 자동으로 초점을 맞추고 윈도우를 실행한다. 씽크셔터, 지문리더기, 코타나 프리미엄, 기계식 도킹 스테이션 등의 기능도 넣었다. 배터리 수명은 최대 15시간. 1시간 내로 80%까지 충전할 수 있다. 이번엔 로고를 세련된 블랙으로 바꿨다. 197만 5699원.

라이카 M 모노크롬 스텔스 에디션

뉴욕 패션 레이블 랙앤본의 마커스 웨인라이트와의 협업으로 디자인한 모델. 색채를 배제하고 오로지 빛으로 흑백 사진만을 촬영하는 라이카 M 모노크롬을 더욱 본질에 가깝게 디자인했다. 긁힘 자국이 남지 않는 무광 검은색의 바디에 매끄러운 검은 소가죽을 입히고 야광 도료를 사용해 음각으로 처리했다. 성능은 기존 라이카 M 모노크롬과 동일하며 주미크론 M 35mm f/2 ASPH. 렌즈, 스트랩 세트로 구성했다. 전 세계 125대 한정. 출시일은 3월 20일.

누아르 NB20c

일본의 이어폰 브랜드. 공간감을 창출하는 특허 음향 기술 HDSS와 왜곡이 없는 정확한 사운드, 명료한 3D 사운드, 피로도를 줄인 자연스러운 음악 재생이 강점이다. 여성을 타깃으로한 세련된 디자인을 지녔으며 12g의 가벼운 무게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IPX6 방수 등급과 CVC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지원한다. 색상은 샴페인 골드, 핑크 골드, 블랙, 실버, 그레이 5가지. 7만5000원.

소니 무선 헤드폰 CH 시리즈

가벼운 무게와 세련된 디자인을 지닌 무선 헤드폰. WH-CH700N은 출장이 잦은 직장인을 위해 무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넣고 40mm 다이내믹 드라이버, aptX HD 블루투스, 연속 40시간 재생의 배터리 수명을 지원한다. 140g의 무게, 30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지닌 모던하고 깔끔한 WH-CH500, 컬러풀한 색상으로 107g 무게와 20시간 배터리 수명을 지닌 WH-CH400도 나왔다. 순서대로 24만9000원, 9만9000원, 7만9000원.

와콤 인튜어스

자연스러운 펜 경험과 향상된 정밀함, 강화된 온라인 탐색 기능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인튜어스 펜 태블릿. 작업 영역은 전작과 같지만 크기와 무게는 더 작고 가벼워졌다. EMR 기술이 적용된 무건전지 인튜어스 펜은 4096 압력감지레벨을 지원하며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함께 부드러운 촉감과 최상의 그립감을 자랑한다.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으며 소형과 중형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다. 드로잉, 페인팅, 이미지 편집을 위한 소프트웨어도 번들로 제공한다. 3월 말 출시.

벨킨 갤럭시 S9용 충전 솔루션

삼성전자 갤럭시 S9/S9+ 출시를 맞아 충전 솔루션을 선보였다. 믹스잇 듀라텍 USB-C 케이블은 이중 꼬임 나일론과 절연 소재로 만든 케블라 섬유를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커넥터에는 알루미늄 케이스를 적용했다. 부스트업 2포트 차량용 충전기는 24W 전력을 사용해 이동 중에도 두 개의 스마트폰을 빠르게 충전한다. 2~3만 원대.

던킨도너츠 쌀 도넛 4종 출시

던킨도너츠가 철원 오대쌀로 만든 4가지 쌀 도넛을 새롭게 출시한다. ‘라이스 미(米)츄’는 쫄깃한 츄이스티 위에 달콤한 화이트 코팅과 현미를 토핑한 제품으로 쫀득함과 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쌀 글레이즈드 위에 현미를 얹은 ‘쌀(米)아 있는 글레이즈드’와 쌀 필링으로 채운 ‘고소함이 쌀(米)아 있는 필드’도 만날 수 있으며 왕 꽈배기 도넛 ‘트위스트킹’을 철원 오대쌀로 만들어 ‘라이스 트위스트킹’을 맛볼 수 있다.

그라함스 안티폴루션 제품

그라함스에서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안티폴루션 제품’을 선보인다. 그라함스 내추럴 라인이 바로 그것. 비트, 알로에베라 등의 천연성분으로 구성한 ‘내추럴 젤 클렌저’는 얼굴에 붙은 보이지 않는 불순물을 제거하고 마누카 꿀, 코코넛 오일 등이 함유된 ‘내추럴 바디워시’를 이용하면 미세먼지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머리카락 또한 피할 수 없다. 그라함스 ‘내츄럴 삼푸’의 마누카꿀, 캐모마일꽃 등의 천연 성분이 두피의 노폐물을 없앤다. 또한 올리브잎을 첨가한 ‘내츄럴 컨디셔너’와 함께 사용한다면 더욱 깨끗하고 윤기 나는 모발을 유지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봄 시즌 신메뉴 5종 출시

매드포칼릭이 봄맞이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이번 메뉴는 계절 본연의 풍미와 색감을 그대로 담았다. 로마네스코, 옐로 캐럿, 스윗 갈릭 등 제철재료를 등심과 함께 곁들인 ‘스프링 팜 립아이 스테이크’, 저염 명란과 홍합 육수 그리고 세 가지 고추로 맛을 낸 ‘스파이시 명란 오일 파스타’, 해산물과 마늘종이 앤쵸비와 조화롭게 어우러진 ‘씨푸드 갈릭 스프라우트 파스타’, 등심과 구운 가지, 과일무 그리고 와일드 루꼴라를 블루베리 소스에 찍어 즐기는 ‘갈릭 팜 스트립로인 스테이크’ 등 그 종류가 다양하다. 다가오는 주말, 메드포갈릭의 봄 시즌 메뉴로 넉넉한 식사를 즐겨볼 것.

KFC 치킨인디 신메뉴 출시

KFC가 신메뉴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치킨인디’는 핫크리스피치킨에 매콤한 탄두리소스에 버무린 후, 오븐에 구워 풍미를 더욱 끌어올린 메뉴다. 여기에 카레후레이크를 더해 차별화된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 13일부터 15일까지 출시를 기념 이벤트로 ‘치킨인디버켓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치킨인디 8조각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을 무료로 증정하니 참고할 것.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