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탕진잼] 핫한 신제품의 열기

기온이 많이 올랐다. 벌써 최고 기온은 영상 20도를 찍었다지? 분명 지난주까지만 해도 두꺼운 외투가 필요했는데 말이다. 아마 핫한 신제품 소식에 열기가 더해진 게 아닐까. 이번 주도 핫한 탕진잼으로 마무리해 보자.

애플 6월 4일 WWDC 개최

애플이 29차 세계 개발자 컨퍼런스(WWDC)를 오는 6월 6일부터 8일까지 새너제이에서 개최한다. 티켓은 오는 22일 오전 10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올해는 최대 350명의 WWDC 장학생을 선정할 예정. 물론 WWDC 앱과 애플 개발자 웹사이트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시청할 수 있다.

화웨이 미디어패드 M3 라이트 WP

10.1인치 태블릿. 일체형 디자인에 밀봉 접착 설계로 IP67 등급 방수방진 기능을 지원한다. 물로 인한 파손은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자체 개발한 기린 659 칩셋과 EMUI 5.1로 앱 실행 속도를 높이고 멀티태스킹 성능을 강화했다. 하만카돈 쿼드 스테레오 스피커와 화웨이 히슨 기술로 생생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코너도 있다. 키즈 전용 미디어와 앱, 시력 보호 기능, 아이들을 위한 GUI 등을 제공한다. 배터리는 6660mAh로 최대 12시간 48분 동안 쓸 수 있다. 컬러는 그레이. 39만9000원.

핏비트 버사

핏비트가 선보인 버사는 퓨어펄스 실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온스크린 운동, 자동 수면 단계 모니터링 등 피트니스 기능과 스마트폰 알림, 간편 결제, 음악 저장 및 재생 등 스마트 기능을 담은 스마트워치다. 이번엔 여성용 건강 모니터링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초박형 양극 산화 처리 알루미늄 케이스에 가장자리가 얇고 각진 디자인을 입혔으며 둥글게 처리한 사각형 디스플레이는 컬러 터치스크린과 최대 1,000니트의 선명한 그래픽을 지닌다. 배터리 수명은 최대 4일 이상. 4월 중순부터 판매 예정이다. 29만9000원.

슈피겐 F306W

고속 충전을 위한 무선충전기. 무선 충전 기능이 있는 애플, 삼성전자, LG전자의 모든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다. 알루미늄 하우징 방열구조를 적용한 컨트롤 히트로 발열과 소음 문제를 해결한 것 또한 특징. 6만9000원.

니콘 100주년 기념 캠페인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창립 100주년 기념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시대의 아이콘 마릴린 먼로와 니콘 F의 만남을 테마로 지난 100년을 되짚어보고 향후 100년도 함께할 수 있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에 사용한 사진은 미국 사진작가 버트 스턴이 마릴린 먼로 사망 6주 전 촬영한 화보 중 하나. 버트 스턴의 니콘 F 카메라를 들고 매력적인 표정과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담았다. 니콘 F는 1959년 출시한 것으로 RF에서 SLR로 전환되는 카메라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다.

캐논 EOS M100 핑크 에디션

캐논이 가방 브랜드 콰니와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패키지. EOS M100 핑크, EF-M 렌즈, 카메라와 파우치 겸용 에스닉 패턴 스트랩, 다용도 콰니 스터드 파우치로 구성했다. M100은 266g의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크기로 휴대성을 강화한 미러리스 카메라. 2420만 화소 APS-C 센서와 디직 7 영상처리 엔진, 듀얼 픽셀 CMOS AF로 따뜻한 봄 풍경을 생생하게 담아낸다. 셀프 인물사진, 예쁜 피부 효과도 담았다. 64만8000원.

B&O 베오플레이 E8 스페셜 에디션

B&O가 완전무선 이어폰 E8에 올블랙과 올화이트 컬러를 추가했다. 흑백 미학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것으로 상반된 힘의 시너지와 그 힘이 서로 연결되는 방식을 보여주고자 했다는 게 제조사의 설명. 특별한 무브먼트와 평생의 동반자로의 관심, 멈추지 않는 열정을 기념한다고. 성능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참고로 E8은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자사 제품 중 초기 물량이 가장 빨리 완판됐다. 39만9000원.

캔스톤 S3BT 스털링

가성비 좋은 스피커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캔스톤. 이번엔 PC 사용자를 위한 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를 내놨다. 사용자의 청취 환경을 고려해 약 11도 위를 향하도록 설계했으며 깨끗한 사운드를 위해 노이즈 쉴드 케이블을 적용했다. 내부에는 76.2mm 드라이버를 넣었고 저음의 음향을 극대화하기 위한 인클로저와 전면부 에어 덕트로 깊이 있는 중저음을 구현한다. 출력은 10W. 외관은 메탈그릴 디자인을 입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다. 2만7900원.

LG전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824ℓ 용량의 냉장고. 상냉장 하냉동 타입이며 맨해튼의 야경처럼 깊고 고요한 밤하늘을 표현한 맨해튼 미드나잇 패턴을 적용했다. 원하는 용량만큼 출수하는 정량 급수 기능, 3단계 안심 정수 필터, 냉기 유출을 47% 줄이는 매직스페이스, 간편하게 높이를 조절하는 무빙 바스켓, 오토 와이드 테이블로 편의성을 높였다. 별도 케어 서비스에 가입하면 헬스케어 매니저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관리한다.

노스페이스 맥머도 시티 사파리 재킷

노스페이스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입기 좋은 재킷을 출시했다.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맥머도 시티 사파리 재킷. 출퇴근 복장은 물론이고, 캠핑이나 주말 나들이 복장에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주머니가 많아 수납이 편하고 탈부착 가능한 후드 디자인 덕분에 스타일링 또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리복 패스트 플렉스위브

패스트 플렉스위브는 리복이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성 런닝화다. 위빙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운동화로 안정감, 경량성, 유연성, 내구성, 통기성의 균형을 맞춘 신소재 운동화인 셈. 패스트 플렉스위브는 러닝의 목적에 맞게 특화 설계한 갑피 덕분에 착화감이 뛰어나고 움직임이 편하다. 특히 발 앞, 뒤꿈치에는 카본 러버 림을 적용해 접지력과 동시에 러닝에 가장 중요한 경량성이 우수하다. 스포츠 선수에게 필요한기능을 집약한 패스트 플렉스위브, 러닝화의 정석을 경험해 보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피맥 프로모션

반얀트리의 피맥 프로모션은 호텔 최상층에서 즐기는 ‘비어 투 마이 피자’로, 화덕 피자와 프렌치 후라이를 푸짐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600년 전통의 벨기에산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풍요로운 식사가 될 것. 벚꽃이 만개한 남산 전경을 내려다보며 사랑하는 사람과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자.

KFC 치킨인디 프로모션

KFC가 새로운 메뉴 ‘치킨인디’를 출시한 기념으로 두 가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4월 1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치킨 인디, 오리지널 치킨 등 5가지 치킨을 다채롭게 구성한 ‘투게더 세트’를 1만99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치킨인디와 코을슬로 음료를 결합한 ‘인디업 세트’를 5900원에 판매하며 19일까지로 제한한다. 특히 야외활동이나 봄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다면 KFC의 실속있는 메뉴로 똑똑하게 즐겨보자.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