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탕진잼] 뭔가 축하할 일이 있는 오늘을 위해

따뜻해지는가 싶더니 지난 며칠간 다시 추워졌다. 일교차도 심하고. 아침마다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헷갈린다. 그래도 우리의 지름신만큼은 한결같다. 물론 이주의 탕진잼도 한결같고. 뭔가 축하할 일이 있고 왠지 술 약속이 많을 것 같은 오늘이지만 놓치지는 말자. 이주의 탕진잼!

HTC 바이브 프로

국내 정식 출시 일정을 4월 말로 잡았다. 해상도는 2880×1600으로 기존 바이브보다 78% 늘었다. 노이즈 캔슬링과 내장 증폭기를 포함한 통합 고성능 헤드폰으로 사운드를 강화했다. 착용감을 위해 헤드 스트랩을 새로 디자인했으며 무게와 밸런스를 맞춰 안경 착용자도 쉽게 쓸 수 있다. 가격은 HMD만 109만 원. 오는 6월 3일까지 구입하면 바이브포트 6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기존 바이브는 99만 원에서 77만9000원으로 할인한다.

슈피겐 갤럭시 S9용 케이스 3종

갤럭시 S9과 S9+를 위한 보호 케이스. 보호력에 중점을 두었다. 네오하이브리드 어반은 유연하고 탄성이 좋은 몸체와 스크래치에 강한 프레임으로 구성했다. 양각 패턴으로 디자인과 그립감도 좋다. 러기드아머 어반은 러기드 포인트가 기기를 감싸 충격은 분산시키고 그립감은 살린다. 모서리의 에어쿠션과 안쪽의 스파이더웹 패턴이 충격을 흡수한다. 프로가드는 삼중구조로 보호력을 높인 풀커버 케이스. 미국 군용 규격인 밀리터리 그레이드 드롭테스트를 통과했다. 가격은 2만 원대부터.

케누 자동차 액세서리

케누가 한국을 찾았다. 스키장 리프트에서 스마트폰을 떨어트릴까 봐 보호끈을 개발한 것이 계기가 되어 탄생한 브랜드. 지금은 자동차용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생산하고 있다. 우선 에어프레임 프로/마그네틱/플러스, 에어베이스 마그네틱/프로 등을 선보인다. 실리콘 소재를 적용해 안정성을 높인 에어프레임 프로는 95mm까지 늘어나 6인치 이하의 스마트폰을 거치하고 에어프레임 마그네틱은 자석을 이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은 3만6000원부터.

고프로 퓨전

고프로가 퓨전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퓨전은 360도 화면을 5.2k 영상과 1800만 화소 이미지로 담아낸다. 짐벌 수준의 안정화, 수심 5m 방수, 한국어 음성 제어 등의 기능도 넣었다. 특히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간편하게 편집하는 오버캡처 기능이 장점. 원하는 장면을 골라 평면 영상으로 만들 수도 있다. 안드로이드는 4월 중 지원할 예정. 정식 출시는 4월 2일. 오는 28일까지 예약하면 배터리를 하나 더 증정한다. 89만 원.

소니 WI-SP500

스포츠 방수 무선 이어폰. 요즘 보기 드문 오픈형으로 음악은 물론 외부 소리도 가늠할 수 있다. IPX4의 방수 규격을 갖춰 땀이나 비도 거뜬하며 미끄럼 방지 이어팁이 있어 격렬한 운동에도 빠지지 않는다. 급속충전을 지원해 15분 충전으로 1시간 동안 들을 수 있다. 배터리 수명은 최대 8시간. 구글 어시스턴트, 애플 시리 등 AI 음성 비서 호출 기능도 담았다. 색상은 블랙, 핑크, 옐로우, 화이트 총 4가지. 10만9000원.

로지텍 어드밴스드 무선 콤보 MK545

작업 효율과 편의성을 높인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키보드는 풀사이즈의 레이아웃에 손목 받침대와 기울기 조절 장치가 있어 손목이 편안하며 정확하고 조용하게 타이핑할 수 있다. 액체 유입 방지 기능으로 물이나 커피를 쏟아도 상관없다. 필수 단축키로 업무 효율성을 높인 것 또한 특징. 마우스는 부드럽고 편안한 그립감으로 어디에서나 정밀한 조작이 가능하다. 배터리 수명은 키보드 3년, 마우스 1년이다. 6만4900원.

구글플레이 인스턴트

구글플레이 게임 앱이 새로워졌다. 게임 영상 예고편이나 태그를 사용해 게임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게임과 관련된 뉴스와 유튜브 영상도 제공한다. 구글플레이 인스턴트도 선보였다. 앱을 다운로드하지 않아도 탭 한 번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디럽트


러너들이라면 더욱 기분 좋은 소식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초경량 스니커즈 디럽트를 출시한 것. 아디다스 해리티지에 현대적인 감각을 입혀 탄생한 이번 신제품은 발포 고무를 신발 안쪽에 몰딩 처리해 최상의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디자인은 건축의 파사드와 벌집, 앵무조개 껍질 등 자연현상에서 영감 받았다. 과장된 비율과 선명한 색이 더해져 대담한 비주얼로 탄생한 것. 아디다스의 새로운 스니커즈, 디럽트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아놀드파마 프리미엄 골프웨어 투어텍


아놀프파마가 골프웨어 투어텍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기능성 스트레치 소재를 이용해 자외선을 막고 신축성을 높였다. 활동적인 투어들이 편안하게 필드를 누릴 수 있도록 제작한 것. 디자인 또한 스타일리시하다. 브랜드 해리티지 감성을 재해석한 제품으로 착장 전체 메인 컬러 골드와 화이트 컬러에 포인트 컬러로 핑크와 블랙을 사용했다.

루이까또즈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루이까또즈가 논현동 엘 컨템퍼러리 아트센터 1층에 아트샵을 새롭게 리뉴얼했다. 루이까또즈 플랫폼-엘 점으로 새롭게 탄생한 것. ‘예술이 되는 공간’을 컨셉으로 한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는 제품 판매뿐 아니라 브랜드 문화, 예술 등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핸드백, 지갑, 스카프를 비롯한 루이까또즈의 최신 컬렉션부터 리빙 브랜드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까지, 그 범위가 넓다. 특히 도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패션, 영화, 예술 등 각종 키워드별 책을 제안함은 물론, 편안히 독서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브랜드 가치와 감성을 느낌과 동시에 예술적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루이까또즈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볼 것.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홈메이드 파스타


파크 하얏트 서울의 정통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 10가지 파스타와 소스를 조합한 홈메이드 파스타를 선보인다. 홈메이드 파스타 프로모션은 페투치네, 딸리올리니 등을 비롯한 다양한 이탈리아 파스타와 코너스톤만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파스타 소스 10가지를 선택해 나만의 파스타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만 원부터 4월 13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