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탕진잼] 삑 그리고 다음

날씨가 좋아지니 미세먼지가 기승이다. 비가 와도 좀처럼 씻기질 않는다. 마스크를 써도 마음이 편하지가 않다. 이렇게 찝찝한 기분을 닦아 주는 건 역시 신상인가. 삑 그리고 다음, 삑 그리고 다음, 영수증은 버려줘 마지막 자존심을 위해.

에이서 니트로5

인텔이 최근 발표한 8세대 코어 CPU 기반의 캐주얼 게이밍 노트북. 인텔 코어i5/i7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1050 GPU, 최대 32GB DDR4 메모리, 128GB M.2 SSD를 기반으로 게임뿐 아니라 업무까지 활용할 수 있다. 듀얼 쿨링 팬과 배기구를 넣은 에이서 쿨부스트, 에이서 트루하모니 시스템, 돌비 오디오 프리미엄도 특징. 블랙과 레드 컬러에 카본 파이버 패턴을 적용해 스타일리쉬한 디자인도 지녔다. CPU와 GPU, OS에 따라 총 4가지로 구성했다. 74만9000원부터

벤큐 EW3270U

4k HDR을 지원하는 32인치 모니터. B.I.+ 기술과 10bit HDR, DCI-P3를 95% 색역 커버로 실제와 같은 자연스러운 화면을 즐길 수 있다. 3000:1 명암비와 4ms 응답속도, AMD의 프리싱크, 4W 내장 스피커를 비롯해 USB 타입 C, HDMI 2.0, DP 1.4 등 다양한 단자를 지원한다. 9일 출시 예정.

애플 파이널컷 프로 X 10.4.1

애플이 파이널컷 프로 X 10.4.1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엔 ProRes Raw를 적용해 RAW 동영상의 화질, 워크플로우, ProRes 성능을 결합했다. 닫힌 자막 제작 도구를 추가해 앱 내에서 자막을 보고 편집할 수 있다. 맥 앱스토어에서 299.99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기존 사용자는 4월 9일부터 무료로 업데이트 가능.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슬림하고 똑똑한 음파 칫솔. 잇몸 손상을 유발하는 과도한 압력을 진동과 소리로 알려주는 압력 센서, 칫솔모 사용 기간과 압력을 분석해 적절한 교환 시기를 알려주는 RFID 칩을 넣고 24mm 두께의 핸들로 안정감 있는 그립감을 제공한다. 분당 3만1000회의 음파 진동으로 세정 능력도 키웠다. 프로텍티브클린 1.0은 10만9000원, ‘프로텍티브클린 3.0’은 179,000원.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 HR3752

강력한 초고속 믹서. 블렌딩하기 전 용기에 있는 산소를 밖으로 배출해 원재료의 산화를 방지한다. 덕분에 각종 영상소를 24시간이 지나도 두 배가량 더 보존한다. 온종일 갓 만든 듯 영양소 가득한 신선한 스무디를 즐길 수 있는 것. 갈변 현상이나 수분과 섬유질의 분리 현상도 방지한다. 칼날 사이에 공간을 둔 프로블렌드 6각 3D 블렌딩 기술과 1400W로 3만5000번 회전하는 모터도 넣었다. 용기는 2.2L. 36만9000원.

오디오테크니카 ATH-ANC700BT

블루투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ANC 기술인 콰이어트포인트를 적용했다. 총 4개의 마이크가 다중 피드백 시스템을 구동해 외부 소음을 최대 90%까지 차단한다. 40mm 드라이버와 aptX 코덱으로 깨끗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재생한다. 간편한 터치 조작과 메모리폼 이어패드, 헤어밴드로 편의성을 높였다. 배터리 수명은 최대 25시간이며 컬러는 블랙. 25만9000원.

캔스톤어쿠스틱스 CF1 아비터

가성비 좋은 완전무선 이어폰. BES 솔루션으로 좌우 무선 연결의 안정성을 강화하고 캔스톤의 튜닝 기술을 더해 미세한 효과음도 놓치지 않는다. 유닛 두 개를 사용하는 건 물론 하나만 페어링해도 된다. 한글 음성을 지원하며 케이스를 이용하면 네 번까지 충전할 수 있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의 원형 디자인. 7만 원.

노스페이스 울트라 듀얼 보아 고어텍스 서라운드

노스페이스의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를 대표하는 신제품, 울트라 듀어 보아 고어텍스 서라운드. 보아 다이얼 시스템을 적용해 개인 발 사이즈에 맞게 와이어로 조절할 수 있는 점이 특징. 제품에 적용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은 통기성이 우수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논슬립 밑창 사용으로 미끄럼을 방지하고 발의 피로도 또한 적은 편.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두 가지다.  

Gc워치 러버 밴드

Gc워치의 러버 밴드 시계는 볼드한 다이얼에 블루 컬러 러버 밴드를 더했다. 비즈니스맨을 위한 오피스룩에 특히 잘 어울린다. 실리콘 소재로 제작해 여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도 갖췄다. 컬러는 로즈골드와 실버. 감각적인 오피스 스타일링을 Gc워치 러버 밴드를 통해 실현해보자.

배스킨라빈스 야쿠르트 샤베트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한국야쿠르트와 협업했다. 4월의 맛 ‘야쿠르트 샤베트’를 통해 다양한 케이크, 음료를 출시한 것. 야쿠르트 샤베트는 어린 시절 야쿠르트를 얼려먹던 추억을 되살려 특유의 맛과 향을 샤베트로 구현해냈다. 그때 그 시절, 추억의 맛을 경험하고 싶다면 배스킨라빈스 4월의 맛을 즐겨볼 것.  

매드포갈릭 역삼점

매드포갈릭 역삼점이 새롭게 이전 오픈했다. ‘마늘과 와인’을 핵심가치로 두는 매드포갈릭은 역삼점 매장 역시, 마치 유럽에 온 듯한 공간으로 꾸몄다. 인테리어의 메인이 되는 와인 케이브 형태의 레드브릭 아치 돔과 와인 저장고가 매장을 더욱 럭셔리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한다. 또한 마늘을 형상화한 조명, 감각적으로 배치한 와인 잔 등이 요리와 함께 즐기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된다.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