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탕진잼] 오늘도 이어지는 신상 열전

지금 코엑스에서는 P&I가 한창이다. 카메라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벌써 주말에 코엑스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다. 지금 한창 이슈가 되는 신제품을 마음껏 만져보고 찍을 수 있어서 좋더라. 모델 사진에 열을 올리는 분들이 많아서 신경이 쓰이기는 하지만. 가기 전에 이 기사를 미리 보고 가길 권한다. 아, 기왕이면 3층에서 열리는 VRAR 엑스포도 방문하자. 올해는 한층 개선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더라.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에서 확인하기로. 재미있는 전시회가 많다고 오늘 소개할 신상을 잊어선 안 된다. 당신의 따뜻한 관심을 기다리고 있는 이 신상들 말이다.

에이수스 젠북 UX331UAL

강력하고 빠른 성능과 휴대성을 모두 갖춘 13인치 노트북. 985g 무게와 13.9mm 두께에 8세대 인텔 코어 CPU, PCle SSD를 넣었다. 6.86mm 베젤의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으며 배터리는 최대 15시간까지 지속된다. 49분 만에 60%를 충전하는 슈퍼 배터리 기술도 담았다. 내구성은 미국 밀리터리 스탠다드 군용 규격을 통과했을 정도. 로즈 골드와 딥 다이브 블루 두 가지. 사양에 따라 127만 원대부터.

AMD 2세대 라이젠

젠+ 코어 아키텍처를 사용한 데스크톱 CPU. 12nm 공정을 적용했으며 코어 속도를 큰 폭으로 높혀 게이밍과 멀티프로세싱 성능을 강화했다. 프리시전 부스트2, XFR2 등 다양한 기술도 넣었고 업그레이드된 라이젠 마스터 유틸리티와 함께 쉽고 강력한 오버클록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한 건 라이젠7 2700X/2700, 라이젠5 2600X/2600으로 4종류. 모든 모델에 AMD 레이스 쿨러가 기본 제공된다. 26만3000원부터.

소니 WH-L600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7.1채널 무선 헤드폰. SIEK 플레이스테이션과 소니픽쳐스 사운드 엔지니어와의 협업으로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40mm 드라이버와 헤드폰 출력의 좌우를 완전히 분리한 밸런스 드라이브 세팅으로 해상력을 높이고 소니 가상 오디오 기술 VPT, 돌비 오디오, DTS 등을 활용해 7.1 채널의 공간감과 몰입감을 제공한다. 충전 기능을 지원하는 컨트롤 스탠드는 다양한 오디오 입력을 지원해 TV와 블루레이 플레이어, 게임 콘솔과도 쉽게 연결할 수 있다. 무선 연결 범위는 최대 30m, 배터리 수명은 최대 17시간이다. 무게는 320g. 39만9000원.

삼성전자 2018년형 QLED TV

2018년 QLED TV는 인텔리전트 기능을 강화했다. TV를 보지 않을 때도 뉴스와 날씨, 사진, 음악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매직스크린, 주변기기 선과 전원선을 하나로 합한 매직케이블, 인공지능 기반 음성인식 플랫폼 빅스비를 적용한 것. 4K Q엔진으로 저해상도 영상을 4K급으로 개선하는 것 또한 특징이다. 또한 퀀텀닷 디스플레이 기술로 컬러 볼륨 100% 인증을 받았고 HDR 2000의 밝기와 디테일로 주변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선명한 화질을 표현한다. 상반기에 55~82인치까지 4개 시리즈 11개 모델을 출시한다. 하반기에는 85인치 포함 6개 모델을 추가할 예정. 279만 원부터.

와사비망고 ZEN UN650 UHDTV 이지플러스

SVA 패널을 적용한 65인치 TV. 5ms 반응속도를 지녀 선명한 화질을 자랑한다.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하는 4개의 HDMI 2.0 단자를 비롯해 옵티컬, USB 등 다양한 단자를 지녔고 20W 2채널 스피커를 달아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69만 원대.

코스텔 레트로 의류건조기

전면 폐쇄형 도어에 리얼 2중 필터를 달아 이물질을 걸러내고 열 손실을 방지해 최상의 건조 상태를 유지한다. 면섬유와 합성섬유의 건조 강도를 따로 설정해 의류 손상을 방지하고 옷감 속 습도 값을 감지해 건조가 다 되면 자동으로 멈추는 오토스톱시스템, 셔츠와 기능성 의류를 위한 스페셜 건조, 이불 건조를 위한 에어드라이, 항균 관리를 하는 살균 건조 기능 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넣었다. 8kg 용량으로 1950년대 클래식한 디자인과 감성을 재해석한 엣지 블랙, 빈티지 레드 중 선택할 수 있다.

엡손 AR 비행 시뮬레이터 앱

엡손이 DJI와 손잡고 AR 비행 시뮬레이터 앱을 개발했다. 고가의 DJI 드론을 직접 조종하기 전 간접적으로 경험하면서 조작법을 익힐 수 있다. 증강현실을 이용해 주변 기물 파손이나 조작 미숙으로 인한 추락 및 분실의 염려가 없다. 비행금지구역에 상관없이 어디서든 연습할 수 있는 것도 장점. 드론 컨트롤러를 스마트글라스 모베리오 BT-300에 연결한 후 앱을 실행하면 DJI 드론이 홀로그램으로 나타난다. 매빅 프로 시리즈와 팬텀4 시리즈, 인스파이어2와 호환된다.

흄 에어 슬럽 셔츠

흄(HUM)이 새로운 셔츠 컬렉션을 제안한다. ‘에어 슬럽 셔츠’는 리넨보다 가벼운 슬럽 소재를 이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부드러운 감촉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밖에도 윈도 체크, 스트라이프 패턴을 가미한 아이템, 오픈 칼라 셔츠, 여성 롱 셔츠를 추가했다. 또한 화이트, 블루 컬러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봄, 여름 데일리룩에 제격이다.

써모스코리아 빨대 보틀 FHL

써모스코리아가 새로운 보틀을 출시했다. 빨대 타입의 스트로 보틀 FHL 시리즈가 바로 그것. 신제품 FHL은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운전 중이나 전자기기를 동반한 각 종 업무에 보틀이 넘어져도 내용물이 흐르지 않게 만들어진 것. 이 외에도 영화 관람, 야외 활동, 스포츠 등 언제 어디서나 빨대를 이용해 간편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

글램디 푸시미 파우더

글램디가 다이어트에 좋은 신제품 푸시미 파우더를 출시했다. 푸시미 파우더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차전자피를 함유해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줄 뿐 아니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로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새콤달콤한 파인애플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스틱형으로 제작해 가지고 다니기에 간편하다.

배상면주가 느린 마을 혼술상

배상면주가에서 1인 가구를 위한 ‘느린 마을 혼술상’을 출시한다. 카카오 옐로 기프트를 통해 선보이는 느린 마을 혼술상은 느린 마을 막걸리 3병과 육전 1팩, 막걸리 과자 1봉으로 구성했다. 간단하면서도 넉넉한 구성으로 혼자서도 충분한 술상을 즐길 수 있다. 집 안에서는 물론, 봄날 캠핑이나 피크닉 등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한 상이될 것.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