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미 바이 스트라이프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봄에 어울리는 시, 김춘수의 <꽃>의 일부다. 봄과 꽃의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처럼, 패션 역시 스트라이프 패턴과 함께 할 때 진정한 ‘꽃’이 된다. 스트라이프를 사랑하는 당신. 올봄의 향기 가득한 꽃이 되길.

TNGT X 제너럴 아이디어
제너럴 아이디어와 협업한 TNGT의 스트라이프 티셔츠. 스트라이프 소매에 자수와 스트랩 장식을 더했다. 유니크한 포인트가 있는 만큼 스타일링 시, 베이직한 아이템과 함께 매치할 것. 심플한 센스가 돋보이는 연출이 된다.
TNGT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이는 TNGT 캐주얼 셔츠.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이 젊은 감각을 더하고, 넥 라인의 차이나 칼라 디테일이 편하게 입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이다.

 

KANGOL
캉골의 데님 에코백. 하단의 둥근 실루엣으로 물건을 안정적으로 넣기 좋다. 정적인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꾸며 데일리 백으로 무난하다.
FREIKNOCK
프라이 노크의 스트라이프 백팩. 블랙 앤 화이트 배색이 심플한 분위기를 주는 아이템으로 데일리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된다.

ST.BROWN
네이비 레드 조합의 스트라이프 넥타이. 클래식한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된다.
DAILY SMITH
보틀 쉐입 형태의 데일리 스미스 넥타이. 톤다운 컬러 스트라이프와 자카드 실크 소재가 더해져 멋스럽다.

GROSSINVENTORY
그로스 인벤토리의 스트라이프 워크 팬츠. 무난한 데님 셔츠나 오버핏 티셔츠에 매치하기 좋은 캐주얼 아이템이다.
COSTUME O’COCK
H-LINE 실루엣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팬츠. 허리 사이즈와 무관한 벤딩 디테일로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전체적으로 베이식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블랙 컬러의 아이템과 매치했을 때, 톤온톤을 이루어 감각적인 연출이 된다.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