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탕진잼] 역사적인 날에도 신상 소식

오늘은 역사적인 날이다. 지금 이 시각 남북 정상이 분단선에 모여 얼굴을 맞대고 있다. 온 국민이 염원하는 좋은 결과가 나오길 바라는 마음뿐. 역사적인 날에도 신상 소식은 이어진다. 오늘도 즐기고 신상 소식도 즐기자. 그리고 오늘 저녁은 평양냉면으로.

LG G6 오레오 업데이트

오는 30일부터 LG G6를 대상으로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OS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지난 3월 가동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센터의 첫 행보다. 비정기적인 OS 업그레이드를 안정적으로 지속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다. LG G6를 위한 공감형 AI 기능 추가와 지난 2016년 출시한 V20과 G5의 오레오 업그레이드도 곧 진행할 예정이다.

올림푸스 펜 E-PL9

펜 라이트의 최신 모델. 아래로 180도 젖혀지는 LCD를 통해 간편하게 셀피 촬영할 수 있고 LCD에 있는 공유 명령 버튼을 통해 선택한 파일을 스마트폰에 바로 전송할 수 있다. SNS에 공유하기 좋도록 16종의 아트 필터도 담았다. 와이파이와 블루투스를 지원하며 컬러는 화이트, 블랙, 브라운 3종. 기본 줌 렌즈 포함 89만9000원.

파나소닉 루믹스 GX9

전문가급 사양에 크기를 줄인 미러리스 카메라. 기존 모델인 GX8과 GX85의 장점만을 모았다. 마이크로포서드 센서 기반에 로우패스필터 제거로 2030만 화소 4k 해상도를 지원한다. 손떨림 보정 기능도 5축으로 개선했다. 뒷면에 LCD는 3인치 124만 화소의 터치스크린. 상하 125도로 움직여 구도를 자유롭게 잡을 수 있다. 와이파이와 블루투스는 기본. 95만9000원.

가민 포러너 645 뮤직

음악을 저장하고 재생할 수 있는 웨어러블 스마트 워치. 최대 500곡까지 담을 수 있어 스마트폰 없이도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포러너 시리즈 중 처음으로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하고 가독성이 좋은 올웨이즈온 가민 크로마 디스플레이를 넣었다. GPS를 담고 있으며 심박 측정 센서와 운동 기록 및 체력 수준을 자동으로 평가해 훈련량과 강도를 효율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 5ATM(50미터)의 방수 등급을 지원하며 배터리는 최대 7일, GPS 모드에서는 14시간이다. 컬러는 진홍색과 블랙. 59만9000원.

소니 오디오 모델에 아이유 선정

올해도 소니 오디오 브랜드 모델에 아이유를 선정됐다. 지난 2014년부터 5년 연속 이어가고 있는 것. 소니코리아는 감사의 뜻을 담은 트로피도 전달했다. 대중성과 실력을 모두 갖춘 대표 뮤지션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는 것이 소니의 전언.

액티보 CT10

아이리버의 일본 프리미엄 음원 서비스 업체 그루버스재팬이 컬처 페어링 브랜드 액티보를 론칭하고 고음질 플레이어 CT10을 선보였다. DAC, 아날로그 앰프, 전원, 클록을 초소형 모듈로 구성한 아스텔앤컨 테라톤 모듈을 넣어 그루버스에서 서비스하는 고음질 음원을 들을 수 있다. 흰색의 심플한 외관에 민트색 UI로 포인트를 주었다. 프랑스 그라피티 아트 무슈샤 등 아트 콜라보레이션 모델도 선보일 예정. 34만9000원.

삼성전자 오디세이 Z

프리미엄 메탈 디자인의 게이밍 노트북. 아이스 웨이브 패턴을 적용한 메탈 재질로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인텔 8세대 코어 i7과 엔비디아 지포스 GTX1060, NVMe SSD 등을 넣어 게임뿐 아니라 3D 그래픽 작업이나 이미지, 영상 편집도 수월하다. 발열 제어 시스템인 Z 에어 쿨링 시스템으로 오랜 시간 사용해도 거뜬하다. 키보드와 터치패드는 아래쪽에 달아 발열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질을 제공하는 것 또한 장점. 가격은 사양에 따라 다르다. 최상급 모델은 286만 원.

로지텍 G512

게임에 반응하는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RGB 조명과 사운드를 동기화하는 라이트싱크 기술을 넣어 몰입감을 높였다. 항공기용 5052 알루미늄 소재를 이용한 하우징으로 디자인과 내구성을 모두 잡았으며 USB 단자를 추가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G 기계식 스위치도 넣었다. 1.5mm의 짧은 구동 거리, 45g의 압력으로 일반 기계식 키보드보다 25% 더 빠른 반응성을 자랑한다. 12만9000원.

기가바이트 어로스 P7

화려함이 돋보이는 게이밍 마우스 패드. RGB 퓨전 1670만 컬러의 LED를 담았다. 어로스 엔진 프로그램으로 원하는 컬러나 패턴을 지정할 수 있으며 어로스 제품끼리 싱크를 맞출 수 있다. 표면은 마찰이 적은 마이크로 텍스처 재질로 만들어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미끄럼 방지를 위한 논슬립 패드도 붙였다. 4만 원대.

네파 아이스 콜드 시리즈

네파가 ‘우월한 쿨링’을 컨셉으로 한 ‘네파 아이스 콜드 룩’을 제안한다. 네파 아이스 콜드 시리즈는 냉감 효과를 극대화하는 하이퍼 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웨어다. 아이스 콜드 티셔츠의 주력제품인 베스티아 티셔츠는 하이퍼 쿨링 시스템을 통해 땀이 많이 나도 시원하다. 특히 등과 사이드에 적용한 메쉬 소재가 통풍이 좋고 암홀 안쪽에 항균과 항취 기능이 더해져 쾌적하다.

리복 액티브칠 벤트

리복이 신제품 스포츠웨어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액티브칠 벤트는 탁월한 통기성과 편안함, 쾌적함을 갖췄다. 피트니스를 즐기는 이들에게 보다 강력한 스포츠 라이프를 선사할 예정. 액티브칠 벤트는 뛰어난 흡수력으로 쾌적함을 유지하는 한편, 열감이 빠르게 올라오는 히트 존을 두어 운동 시, 숨을 쉬는 듯한 통기성을 확보했다. 액티브칠 벤트는 남성용 티셔츠와 여성용 탱크톱을 함께 출시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리복의 피트니스 기술력을 적용해  올여름 피트니스를 위한 필수 무기가 될 것.

던킨도너츠 이달의 도넛

던킨도너츠가 캐릭터 ‘미니언즈’를 활용한 신제품 도넛을 출시한다. ‘Bello! 스트로베리’, ‘Bello! 밀크초코’, ‘미니언즈 빠나나?’, ‘미니언즈 쪼꼬 빠나나?’, ‘미니언즈 빠나나 먼치킨’으로 구성한 이달의 도넛은 스트로베리 필링과 초콜릿 우유 필링 등 달콤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 이와 함께 바나나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 ‘미니언즈 빠나나 크러쉬’를 출시했으며, 커피큐브 캐러멜 마끼아또는 아이스 캐러멜 마끼아또에 커피큐브를 더해 더욱 진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

판타지 희극 발레 한여름 밤의 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발레 공연이 열린다. 희극 발레, 한여름 밤의 꿈은 영국 최고의 문호 셰익스피어가 만든 희극이 바탕이다. 한 여름밤의 꿈은 이미 영화, 연극, 음악 등 다양한 작품으로 만들어져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작품. 특히 이번 공연은 원작에 충실하되, 예술감독만의 특별한 상상력으로 재탄생했다. 다가오는 주말,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거장 셰익스피어의 문학을 가볍고 재미있게 즐겨보자.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