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탕진잼] 부디 미소 짓는 5월이길

기념일이 많아도 너무 많은 5월이 시작됐다. 쉬는 날은 많지만 여느 때보다 더 바쁘다. 분위기 좋은 식당도 찾아야 하고 이벤트와 선물도 준비해야 하고. 부디 마지막 날 미소 지을 수 있는 5월이 되길. 이번 주에는 LG전자가 차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G7 씽큐를 선보이기도 했다. 잘 만들었다. 오늘부터 전국 50개 거점에서 체험존을 운영하니 직접 만져 보길. 그럼 5월의 첫 번째 탕진잼을 시작해 보자.

레노버 요가 2018년형

360도 회전하는 힌지를 적용해 4가지 형태로 활용하는 컨버터블 노트북. 요가 730은 2in1 노트북 최초로 엔비디아 지포스 GTX1050 그래픽카드를 달았다. 여기에 인텔 8세대 코어 CPU와 PCle SSD를 조합해 성능과 속도를 잡았다. 풀HD를 지원하는 15.6인치와 4k IPS 멀티터치 디스플레이를 담은 13.3인치 모델로 나뉜다. 요가 530은 인텔 8세대 코어i7과 엔비디아 지포스 MX130 GPU를 넣었으며 14인치 디스플레이와 17.6mm 두께, 1.6kg 무게, 10시간 지속되는 배터리를 적용했다.

후지필름 퀵스냅

디뮤지엄과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퀵스냅. 일상의 소소한 순간을 담는 일회용 필름카메라와 디뮤지엄의 새로운 전시회 주제인 날씨를 조합했다. 매일의 순간들이 지니는 가치를 발견하게 하는 이번 전시회와 뜻을 함께했다고. 오는 10월 28일까지 디뮤지엄 뮤지엄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1만8000원. 후지필름은 인스탁스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소니 HVL-F60RM

고급 기종을 위한 대광량 플래그십 플래시. 가이드 넘버 60의 높은 광량과 20~200mm에 이르는 조사 각도, 퀵 시프트 바운스 시스템, 약 1.7초의 빠른 재충전, 다양한 모드의 발광 시스템을 통해 완성도 높은 촬영을 지원한다. 배터리 완충 시 최대 약 220회 사용할 수 있다. 69만9000원.

아이리버 IA20 마리몬드 에디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몬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미니오디오 IA20. 심플한 디자인에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삶을 모티브로 한 ‘꽃할머니’ 중 동백의 패턴을 적용했다. 동백은 한겨울에 피어나 아름다우면서도 강인한 것이 특징. IA20은 CD 재생과 라디오, 알람/취침 모드를 지원한다. 컬러는 카밀리아 네이비.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재고 소진 시까지 에코백을 증정한다. 6만9000원.

블루에어 클래식 600 미세먼지 스페셜 에디션

기존 600시리즈에 파티클 필터를 추가해 미세먼지 제거 능력을 키웠다. 파티클 필터는 이물질 제거 능력을 키운 것으로 100% 폴리프로필렌 재질로 만들어 화학물질을 포함하지 않는다. 여기에 헤파사일런트 기술을 결합해 헤파 13등급 이상의 성능을 낸다. 0.3㎛ 이상의 이물질을 20분 내 99.98%까지 제거한다고. 오는 15일까지 구입하면 블루 퓨어 411을 덤으로 받을 수 있다.

아디다스 폴 포그바 캡슐 컬렉션

아디다스가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축구 실력뿐 아니라 감각적인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폴 포그바의 캐릭터를 접목한 점이 특징. 메탈릭 그레이 컬러 바탕에 버건디가 포인트인 이번 컬렉션은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벨벳 봄버 재킷과 긴팔 티셔츠, 집업, 백팩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모든 아이템에 폴 포그바를 의미하는 PP를 새긴 점. 특히 축구화 PP 프레데터 18+컨트롤은 끈이 없는 디자인으로 메탈릭 그레이와 버건디가 어우러진 시크한 매력이 돋보인다.

네파 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

네파가 지난 시즌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공개했다. 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는 기능성 소재를 이용해 형태가 변형되지 않고 내구성이 좋다. 또한 제품 하단에 트임을 넣어 활동이 편하다. 컬러도 다양하다. 고급스러운 무채색부터 화사한 파스텔 컬러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구색을 갖춰 상황에 따라 피크닉룩, 골프룩 등 여러 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제이드 그린, 다크 그린, 오렌지, 트루 네이비, 화이트, 미스트, 블랙, 헤더 그레이, 파크레드, 포세이돈 블루, 골든 머스터드로 11가지다.

파크 하얏트 서울 빙수 메뉴 출시

파크 하얏트 서울이 여름을 맞아 다양한 빙수 메뉴를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재료를 접목한 5가지 빙수를 준비했다. 특히 올해 처음 선보이는 당근 초콜릿 빙수는 발로나 초콜릿으로 만든 진한 초콜릿 밀크 아이스에 오렌지 초콜릿 크림과 당근 셔벗을 얹었다. 달콤 쌉싸름한 당근의 맛과 은은한 셔벗 그리고 진한 초콜릿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디저트를 완성한다. 이밖에도 유기농 단팥과 쫄깃한 인절미, 양갱이 토핑이 제공되는 말차 빙수, 파크 하얏트 서울의 시그니처 메뉴인 허니 빙수 등 다양한 빙수를 즐길 수 있다.

글로벌 캐릭터 ‘뿌까’ CJ E&M과의 협약 체결

뿌까가 돌아왔다. 전 세계적인 인기를 모았던 캐릭터 뿌까가 10년 만에 CJ E&M과 손을 잡고 새롭게 도약한다. 뿌까를 제작한 부즈와 CJ E&M의 이번 협약은 뿌까를 K-애니메이션의 대표 캐릭터로 키우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뿌까는 지난 2018년 외국인 대상으로 진행한 해외 한류 캐릭터 선호도 조사에서 뽀로로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K-애니메이션 대표 캐릭터로서 높은 경쟁력을 가진 뿌까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