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탕진잼] 치열한 신상 경쟁

한반도에 평화의 기운이 깃들고 있다. 하루가 멀다고 들려오는 좋은 소식에 마음마저 평화로워진다. 하지만 여전히 치열한 곳이 있으니. 하루가 멀다고 쏟아지는 신상은 우리의 지갑을 노리며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오늘도 만나보자. 이주의 신상. 아, 지금 한창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게임쇼 플레이엑스포에 대한 소식은 이곳에서 만날 수 있다.

슈피겐코리아 LG G7 씽큐 전용 케이스 3종

G7 씽큐 특유의 슬림한 바디와 세련된 컬러를 살리는 전용 케이스. 아머 크리스탈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면서도 안정감 있게 밀착하고 리퀴드 크리스탈은 제품에 타이트하게 밀착해 보호력과 그립감을 살린다. 러기드 아머는 충격을 흡수하는 스파이더웹 패턴과 에어쿠션으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11일부터 일주일간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아머 크리스탈이 2만4900원, 나머지는 1만9900원.

B&O 베오플레이 P6

강력한 사운드와 휴대성을 갖춘 포터블 스피커. 긴 직사각형 모양에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해 우아한 느낌을 강조했다. 1개의 우퍼와 2개의 풀레인지 유닛은 360도 전 방향으로 사운드를 뿜어내 어디에서든 풍부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출력은 215W. 완충 시 최대 16시간 동안 쓸 수 있다. 컬러는 내추럴과 블랙 두 가지. 60만 원.

자브라 엘리트 45e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한 넥밴드형 무선 이어폰. 목의 모양과 윤곽을 기억하는 플렉서블 형상 기억 와이어를 사용한 착용감을 높였다. 26g의 가벼운 무게 역시 장점. 소음 제거 기술도 강화해 통화 시 선명한 목소리를 전달한다. 전용 앱을 통해 이퀄라이저도 조절할 수 있다. 2시간 충전으로 최대 8시간 동안 들을 수 있으며 IP54 방진 방수를 지원한다. 12만9000원.

아이리버 아스텔앤컨 SE100/SR15

아이리버가 독일 하이엔드2018에서 아스텔앤컨의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였다. A&futura SE100은 전문가용 장비에 사용하는 ESS 세이버 ES9038PRO DAC를 기반으로 아스텔앤컨의 노하우와 설계 기술을 도입해 파워풀하면서도 깨끗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A&norma SR15는 듀얼 DAC와 쿼드코어 CPU를 넣어 사양을 키웠다. 국내에서는 오는 18일부터 공개할 예정. 가격은 순서대로 1699달러, 699달러. 국내 판매가는 미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 4월 업데이트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10의 4월 업데이트를 배포했다. 이번 버전에는 과거 작업했던 문서나 영상을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타임라인, 알림을 차단해 방해 없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포커스 어시스턴트,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받아쓰기, 엣지 업데이트 등을 포함한다.

벤큐 TK800

830만 픽셀의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가정용 프로젝터. 축구나 야구 등 실외 스포츠를 보기 좋은 풋볼 모드와 농구, 배구 등 실내 스포츠에 최적화한 스포츠 모드를 추가한 것이 특징. 사운드 역시 스포츠, 시네마, 뮤직, 게임 모드 등 다양한 시청 환경에 맞췄다. 3000 안시의 밝기를 지녀 밝은 곳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투사하고 HDR과 3D도 지원해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165만 원.

에어글 AM120 페이스 마스크

미국가전협회로부터 10년간 인증받은 공기청정기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한 마스크. 아우터 마스크는 세척을 통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내부 필터는 3~5주가량 사용한 후 교체해야 한다.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안면부와 마스크가 유격 없이 밀착하도록 제작했다. 7만 원대.

써모스코리아 크레이지 콜드 카페 프로모션

써모스코리아가 진공 단열 컵 JDE를 직접 사용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razy Cold Cafe’를 주제로, 오는 6월 8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써모스코리아 JDE는 얼음을 넣어도 결로현상이 생기지 않는 강력한 보냉 효과를 가진 제품으로 각종 아이스 음료와 맥주를 담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JDE의 보냉 효과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무료 음료를 제공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저 이니셜 각인 서비스를 선사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온수 풀 개장

반얀트리 서울이 오아시스 온수 풀을 리뉴얼 개장한다. 오아시스 수영장은 천혜의 조경 환경과 돌, 나무 등 자연소재를 이용한 공간 인테리어로 마치 숲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이번 리뉴얼 개장은 코발트블루 컬러로 변화를 주었다. 따뜻한 온수 풀을 상시 이용할 수 있으며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이 함께 마련되어, 바비큐 및 다양한 단품 요리, 음료를 물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아디다스 클라이마칠 라인 출시

아디다스가 운동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클라이마칠(CLIMACHILL)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프리리프트 티 클라이마칠과 클라이마칠 탱크는 상쾌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셔츠 안에서 공기가 자유롭게 순화될 수 있도록 디자인했기 때문. 또한 운동 시 땀이 옷에 스며들지 않도록 기능성 섬유를 적용해 가볍다. 더불어 알루미늄 쿨링 도트를 등과 목에 덧대어 차가운 쿨링 도트가 피부에 닿아 활동 내내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매드 포 갈릭 허브 메뉴 4종

매드 포 갈릭이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허브, 그대의 테이블에 싱그러움을 담다’라는 테마로 선보이는 이번 메뉴는 향긋한 허브와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각종 치즈, 그린피, 허브 포테이토, 바질, 아스파라거스 등의 신선한 채소가 어우러져 싱그러운 맛의 조화를 이룬다. 더불어 기존 인기 메뉴인 가드너스 스테이크를 추가해 신메뉴 3종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