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탕진잼] 짧아진 이번 주에도 신상 소식

징검다리 휴일 탓에 유난히 짧게 느껴진 이번 주. 그래도 다양한 신제품이 우리의 관심을 기다리고 있으니. 오늘도 거르지 말자. 이주의 탕진잼. 지금 한창 코엑스에서 열리는 월드IT쇼 소식은 이곳에서 볼 수 있다.

후지필름 X-T100

일상 스냅 및 여행 사진 촬영에 특화한 미러리스 카메라. X 시리즈로는 처음으로 180도 수평 회전 3방향 틸트 터치 액정을 달았다. 2420만 화소 APS-C 센서와 하이브리드 AF 시스템, OLED 전자식 뷰파인더를 달았으며 피사체를 자동으로 인식하는 고급 자동 장면 인식 모드, 후지필름 고유의 색감을 재현하는 11가지 필름 시뮬레이션과 17가지 아트필터를 지원한다. 후지필름 고유의 색감을 느낄 수 있다. 직관적인 다이얼 배치로 레트로 감성을 담은 것 또한 특징. 컬러는 다크실버, 블랙, 샴페인골드 3가지.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북 2

서피스 라인업 중 가장 높은 사양을 지닌 2in1 노트북. 13.5인치와 15인치로 나뉘며 인텔 8세대 코어i7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1050/1060, 최대 16GB 메모리를 넣었다. 픽셀센스 터치 디스플레이와 4가지 모드로 편의성을 높였다. 덕분에 다양한 환경에서 최적의 퍼포먼스를 보장한다. 고사양 게임이나 윈도우 MR도 거뜬하다. 배터리 수명은 최대 17시간. 예약 판매는 오는 28일부터, 출시는 6월 14일. 194만 원부터.

에이서 프레데터 헬리오스 500

강력한 성능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144Hz 주사율의 17.3인치 IPS 풀HD 디스플레이에 인텔 8세대 코어i9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1070 GPU, NVMe SSD와 최대 64GB 메모리를 지닌다. 엔비디아 지싱크, 1680만 컬러의 RGB 백라이트 키보드, 듀얼 에어로 블레이드 3D 팬도 더했다. 게이머의 높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 화이트 컬러에 골드 트림으로 멋을 낸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헬리오스 300 스페셜 에디션도 함께 발표했다. 출시 일정은 미정.

로지텍 G304

유선 못지않은 무선 게이밍 마우스. 자체 무선 기술 라이트 스피드를 적용해 1ms 초고속 보고율을 구현한다. PC와 1초에 1000회 정보를 주고받는 것. 1만2000 dpi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빠른 속도에서도 정밀한 마우스 움직임을 구현한다. 배터리 수명도 늘렸다. 최대 9개월 동안 쓸 수 있다. 무게는 99g이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두 가지. 5만9900원.

마이크로닉스 마닉 K160

감성적인 디자인의 키보드, 마우스 세트. 키보드는 얇은 키캡과 멤브레인 방식으로 조용하면서 부드럽고 컴팩트한 마우스는 편안한 그립감과 1600dpi 감도의 광센서를 갖췄다. 2.4GHz 무선 연결 방식의 소형 무선 리시버는 노트북에서도 부담 없다. 배터리 수명은 약 10개월. 컬러는 파스텔톤의 스카이 블루와 인디 핑크 두 가지다. 인터넷 최저가 기준 1만5500원.

마이크로소프트 무선 컨트롤러 패키지

피파 온라인 4 출시에 맞춘 한정판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 패키지. 역동적이면서 세련된 피파 온라인 4 시그니처 패턴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와 거치대, 전용 스킨, NHD 200명 지명 선수팩 등 약 3만 원 상당의 아이템이 들어 있다. 스킨은 총 3가지. 온라인 최저가 기준 6만1800원.

LG전자 휘센 듀얼 인버터 제습기

넉넉한 제습 용량에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로 에너지 효율을 높인 제습기. 16ℓ 모델은 듀얼 인버터를 넣어 기존 모델 대비 제습 시간이 두 배 줄어든다. 또한 소비전력은 215W로 동급 가정용 제습기 중 에너지 효율이 가장 높다. 19ℓ 모델은 국내 가정용 제습기 중 최대 용량으로 나왔으며 정격소비전력 대비 최대 55.3% 절전 된다. 스마트 씽큐 앱을 통해 원격 제어가 가능한 것도 특징.

소니 WF-SP700N

컴팩트한 크기에 노이즈 캔슬링과 IPX4 방수를 지원하는 스포츠용 완전무선 이어폰. 기다란 이어버드와 격렬한 운동에도 빠지지 않게 잡아 주는 아크 지지대를 지녔다. 6mm 드라이버와 주변 소리 모드, AI 음성 비서 호출 등의 기능도 지원해 편의성을 높였다. 배터리 수명은 3시간, 전용 케이스를 이용하면 최대 9시간까지 쓸 수 있다. 컬러는 옐로우, 핑크, 화이트, 블랙. 6월 4일 출시 예정이며 24만9000원.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지원하는 21g 무게의 무선 넥밴드 이어폰 WI-SP600N도 함께 내놨다. 19만9000원.

가민 브랜드샵 오픈

가민이 브랜드샵 2호점을 열었다. 가민의 모든 라인업을 가장 빠르게 접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전문가를 통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위치는 서울 마포구 망원동 망리단길. 젊은 층에게 핫플레이스로 떠오를 뿐 아니라 인근 한강공원에서 러닝과 사이클링을 즐기는 소비자의 접근성도 좋다는 게 제조사의 설명. 현재 전국에 8개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으며 추후 더욱 확장할 예정이다.

아가방앤컴퍼니 엘츠 리제로

아가방앤컴퍼니의 첫 기내 반입형 유모차. 5.9kg 무게로 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한 손으로 조작할 수 있는 원 핸드 퀵 폴딩 기능 또한 특징. 아이를 안고도 유모차를 접을 수 있다. 8단계 각도 조절 발판, 5점식 안전벨트, 장바구니, 앞바퀴 고정, 원터치 브레이크 기능도 담았다. 21만9000원.

네스카페 콜드브루 론칭 기념 이벤트

네스카페 콜드브루 출시를 기념해 30개입 구매 고객에게 대나무 글라스 보틀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틀은 대나무 소재 뚜껑에 6mm 이중 내열 유리를 더해 보온, 보냉 효과가 좋다. 네스카페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특유의 산뜻하고 깔끔한 풍미와 부드러운 마우스필, 콜롬비아 원두의 섬세한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오는 27일까지는 롯데닷컴, 28일부터 6월 3일까지는 옥션에서 진행한다.

신송식품 간편식 컵밥 4종

전자레인지 없이도 먹을 수 있는 컵밥. 자사 즉석밥인 ‘뜸들인 새반’에 된장국 블록이나 비빔밥 양념을 추가해 먹는 방식으로 끓는 물만 부으면 된다. 전자레인지가 있어야만 조리할 수 있는 기존 컵밥의 단점을 극복한 것. 캠핑족이나 전자레인지가 없는 자취생에게 제격이다. 종류는 우거지된장국밥, 홍게된장국밥, 간장계란비빔밥&된장국, 불닭매콤비빔밥&된장국.

한만혁

일상에 일상을 더해 이상을 이루는, 지극히 차가운 현실주의자. 제품을 보는 관점 역시.
mh@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