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탕진잼] 수고한 당신을 위해

징검다리 휴일 때문에 유난히 짧게 느껴졌던 지난주와 달리 이번 주는 유난히 길었다. 그래도 다행이다. 다음 주에도 휴일이 있으니. 정신없이 지나온 일주일. 수고한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이 주의 탕진잼!

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SQ6

정사각형 프레임의 즉석카메라. 사물과 배경을 밝게 조절하는 자동 노출 조절을 넣어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나온다. 촬영 방식은 접사, 기본, 풍경 모드가 있으며 이중 노출, 밝기 조절 모드로 다양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렌즈 옆 미러를 통해 셀프 촬영도 편하다. 컬러는 브러쉬 골드, 그래파이트 그레이, 펄 화이트. 16만9000원.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330S

인텔 8세대 CPU 기반으로 휴대성을 강화한 노트북. 14인치 풀HD IPS 디스플레이와 5.7mm 베젤로 몰입도를 높이고 18.95mm 두께와 1.47kg 무게로 휴대성을 강화했다. 사양은 인텔 8세대 코어i7-8550U CPU와 4GB 메모리, 2TB HDD 혹은 256GB SSD가 기본. 배터리 수명은 최대 7시간. 컬러는 플래티넘 그레이, 블리자드 화이트, 미드나잇 블루로 3가지. 사양에 따라 50만 원대부터.

에이서 스위프트 5

휴대성을 강화한 노트북. 15.6인치 풀HD IPS 터치스크린을 넣었으면서도 무게는 990g이다. 5.87mm 베젤로 몰입감을 높였으며 색상과 밝기를 실시간으로 최적화한 컬러 인텔리전스, 눈의 피로를 줄이는 블루라이트쉴드 기능을 넣었다. 인텔 8세대 코어 CPU와 윈도우 10 OS, 백라이트 키보드, USB 3.1 타입 C 단자, 지문인식 등을 지원한다. 가격은 미정.

벤큐 PD2500Q

디자이너를 위한 모니터. 25인치 QHD(2560×1440) IPS 패널에 Rec.709 100%, sRGB 100% 색 영역과 테크니컬러 인증, 팩토리 캘리브레이션으로 정확한 색상을 구현한다. CAD/CAM 모드, 애니메이션 모드 등 디자이너를 위한 컬러 모드도 갖췄다. 오래 작업하는 디자이너를 위해 주변 환경과 콘텐츠를 감지해 화면 밝기를 조절하는 B.I.테크놀로지도 넣었다. HDMI, DP, Mini DP, USB3.0 등 다양한 단자도 지원한다.

소니 엑스페리아 이어 듀오

듀얼 리스닝 기술을 적용한 오픈 스타일 무선 이어폰. 음악과 동시에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주변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볼륨을 조절하는 클리어 페이즈 오디오, 고개를 흔들어 구동하는 스마트 헤드 제스처, 구글 어시스턴트와 애플 시리를 지원한다. 귀 아래쪽에 위치하도록 설계했으며 배터리 수명은 최대 4시간, 전용 케이스로 3번까지 충전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 골드 두 가지. 34만9,000원.

비츠 바이 닥터드레 디케이드 컬렉션

비츠 스튜디오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는 컬렉션. 지난 2008년 처음 선보인 스튜디오는 프리미엄 사운드와 세련된 스타일로 대중문화의 중심으로 자리 잡았다. 디케이드 컬렉션은 b 심볼과 강렬한 레드 컬러를 강조하기 위해 매트 블랙으로 디자인했다. 컬렉션은 스튜디오3, 솔로3, X, 파워비츠3, 유어비츠3로 구성된다.

아이리버 IKH-100 KIZOO

청력 보호 기능을 더한 키즈 전용 헤드폰. 볼륨을 85dB로 제한해 청력을 보호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 8장의 동물 캐릭터 카드로 헤드폰을 꾸밀 수 있다. 3세 이상 어린이에게 맞췄으며 부드러운 헤드밴드와 이어패드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핑크, 블루, 화이트 총 3가지 컬러. 2만8,900원.

대우루컴즈 R251K01-S

원룸이나 오피스텔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250ℓ 용량의 냉장고. 슬림한 외관에 반 광택 메탈 커버, 손잡이가 노출되지 않는 히든 핸들 방식으로 심플하면서도 모던하다. 위층은 냉장칸, 아래층은 냉동칸으로 구성했으며 냉장칸의 경우 7단계 온도 조절, 슬라이딩 선반, 서랍식 수납공간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도어 포켓, 달걀 포켓으로 효율성도 좋다. 에너지 소비 효율은 2등급, 소음은 일반 가정의 소음보다 낮은 43dB. 38만9000원.

코스텔 그라파이트 그릴&토스터

초고속 발열 소재인 그라파이트로 만든 그릴&토스터. 그라파이트는 열전도율이 구리보다 2~4배 더 좋아 0.2초 만에 가열이 시작되고 0.6초 안에 최대 온도인 280°C에 도달한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조리하는 것. 토스트는 물론 튀김, 구이, 찜 등 다양한 조리를 도와준다. 넓은 공간과 열 손실을 줄이는 이중 글래스 도어, 분리형 받침대와 분리형 내부 트레이도 특징. 북유럽 감성의 레트로 스타일로 디자인했으며 색상은 그린과 화이트 2종이다.

가민 엣지 130

입문자용 사이클링 컴퓨터. 필수 기능만 갖춘 엔트리 모델이다. GPS와 그로나스, 갈릴레오 등 3가지 위성 신호와 내장된 바로미터로 정확한 위치 정보를 제공한다. 주행 거리와 속도, 고도를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는 것.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 가독성 좋은 1.8인치 디스플레이, 5개 버튼을 활용한 직관적인 조작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문자 메시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기상 정보와 경고 기능도 보여준다. 배터리 수명은 최대 15시간.

리복 클래식 CL 나일론 SP

리복이 보이그룹 샤이니의 태민과 함께 상큼한 서머 화보를 진행했다. 화려한 컬러가 돋보이는 리복 아이템과 강렬한 태양이 어우러져 그룹 이름만큼이나 빛나는 모습을 선보인 것. 특히 원색 컬러가 돋보이는 리복 클래식의 나일론 SP는 1984년 리복의 역사를 담은 대표적인 레트로 러닝화로써 정통 클래식 나일론을 재해석했다. 80~90년대 패션을 담은 리복 클래식의 엠버서더인 이번 제품은 6월 7일 리복 클래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

닥터 브로너스에서 여름철 피지 조절에 탁월한 티트리 클렌저를 제안한다.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은 티트리 에센셜 오일 2%를 함유해 피부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이다. 또한 모공 및 블랙헤드, 각질 개선에 도움이 되고 얼굴은 물론 등, 가슴에 있는 여드름에도 탁월하다는 점.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은 5월 30일부터 6월 25일까지 올리브영 입점 전 매장에서 기획팩으로 구성한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온 가족이 넉넉히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솝과 여행용, 거품 용기로 이루었으니 서둘러 여름철 피부 관리에 도전해볼 것.

바나브 얼리 서머 프로모션

바나브가 오는 4일부터 6월 한 달간 뷰티 디바이스에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또한 구매 시 브랜드 파우치, 코튼 퍼프 등의 사은품도 추가 증정할 예정.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섯 가지 기능 중 비타민C 모드로 미백 효과를 주는 토털 스킨케어 기기 ‘UP5’, 모공 탄력을 길러주는 ‘HOT&COOL SKIN FIT’ 등 다양하다.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브랜드 자체 제작품, 고급 파우치와 휴가철을 대비한 세안 밴드, 코튼 퍼프, 여분 브러시 등을 선사한다.

네스카페 콜드 브루

네스카페가 스틱 타입의 콜드 브루 제품을 선보인다. 네스카페 콜드브루는 프리미엄 콜롬비아 산 원두를 사용해 입안에 여운이 남는 섬세한 플로럴 향으로 새로운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차세대 콜드 브루 제품이다. 콜드 브루 특유의 산뜻하고 깔끔한 풍미와 부드러움이 특징. 이번 여름, 간편하고 고급스러운 커피를 찾고 있다면 네스카페의 스틱 타입 콜드브루가 그 해결책이 된다.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