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간편하게 즐기는 글로 시리즈 2 미니

작고 강력한 글로 시리즈 2 미니

불쾌한 냄새는 적지만, 담배 풍미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궐련형 전자담배. 하지만 궐련형 전자담배의 휴대성이나 긴 충전 시간은 여전히 애연가들에게 남아있는 불편함이다. 새로운 글로 시리즈 2 미니는 고객의 선호를 반영해 휴대성을 대폭 개선하고 배터리 성능을 획기적으로 강화했다. 더 작고 강력한 글로 미니는 즐겁고 편리한 흡연을 제안한다.

무엇이 달라졌을까?
글로 미니는 기존 ‘글로 시리즈 2’보다 크기와 무게를 20% 줄였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는 손에 쥐기도 편하고 포켓에 쏙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콤팩트하다. 크기는 작아졌지만 감각적인 스타일은 여전하다. 글로 미니는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블루 색상으로 세련미를 더하고, ‘글로 시리즈 2’의 시그니처룩인 은은한 광택이 도는 상단과 매트한 하단의 듀얼톤을 조합해 모던한 컬러와 매끈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성능도 좋아졌을까?
궐련형 전자담배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빠른 충전과 연속 사용 여부에 가장 큰 매력을 느낀다. 글로 미니는 고객의 선호를 반영해 경쟁 제품 가운데 가장 뛰어난 성능을 목표로 개발됐다. 충전 시간을 무려 33% 단축해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으며, 최대 15회까지 안정적인 연속 사용이 가능하도록 리튬-이온 배터리 성능을 최적화했다. 글로 미니는 1시간 충전으로 온종일 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직접 사용해 보았다
평소에 궐련형 전자담배를 즐기는 에디터가 글로 미니를 사용해 보았다. 손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는 그립감이 매우 좋으며 휴대하기도 안성맞춤이다. 크기는 작아졌어도 기존 글로 시리즈 2의 특장점은 여전하다. 스틱을 360° 감싸 내부까지 균일하게 가열하는 기술은 일반 담배와 비교해 불쾌한 냄새도 적고, 담배의 풍미는 풍족해 애연가들의 입맛에 잘 어울렸다. 또한, 간편한 청소와 빠른 충전 시간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글로 전용 스틱인 ‘네오’는 최상의 풍미를 자랑한다.

오랜 노하우로 완성된 프리미엄 블렌딩을 통해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네오는, 지난 11월에 출시한 네오 트로피컬 쿨+와 네오 루비 쿨+를 비롯해 총 8가지의 다양한 선택을 제공한다. 글로 미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0만 원이며 쿠폰 적용가는 7만 원이다.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글로 공식 웹사이트(www.discoverglo.co.kr),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장원 사진 최대일

김장원

너무 진지할 필요 없어요. 쉽고 즐거운 자동차 이야기를 조명합니다.
bejangwon@carmagazin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