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한 번 타 볼까?

폭스바겐코리아가 골프 7세대를 출시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다양한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는 것. 특히 그간 자동차 마케팅이 활발하지 않던 지역에서도 진행하는 게 마음에 든다.  

폭스바겐코리아_The new Golf. INSPIRATION STUDIO@Samcheong 오픈 (1).jpg

우선 오는 7월 21일까지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서 The new Golf. INSPIRATION STUDIO@Samcheong을 운영한다. 삼청동 주민센터 옆에 특이하게 생긴 그 건물이다. 3층 규모의 두 개 건물을 각각  타임리스(Timeless)와 이노베이티브(Innovative) 테마로 나누고 갤러리 형식으로 구성했다. 

타임리스 건물에서는 산업 디자인 계의 전설로 꼽히는 독일 디자이너 디터 람스의 작품과 골프 7세대 디자인의 뼈대를 완성한 4세대 골프, 골프 7세대 사진 등을 볼 수 있다. 

이노베이티브 건물에서는 1974년 첫선을 보인 1세대 골프와 각 세대별 골프의 특징, 7세대 골프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세대별 인쇄 광고와 영상도 볼거리.

선물도 준비했다. 각 파트마다 미션을 수행하면 도장을 찍어주는 데 5개 이상 모으면 폭스바겐 연필 2자루를 준다. 검은색이 아주 간지난다. 스왈로브스키 제품이니까. 타임리스 건물 2층에선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시간 7분에 7명을 선정해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 티셔츠를 준다. 

골프에 관심이 있는 당신. 이번 주말 삼청동 쪽으로 데이트 코스를 잡고 스윽 한 번 둘러보자. 여친느님이 차에 관심이 없다고? 걱정 마시라. 선물을 준다고 하지 않았나.

프로모션메뉴.jpg

또 있다. 오는 8월 17일까지 엘본 더 테이블(가로수길/이태원)과 바토스(가로수길/이태원), 비니에올리(분당), 라벨라쿠치나(대구), 뉴욕뉴욕(대구), 일마시모(부산). 라벨라치타(부산), 꼴라메르까토(부산), 라프레스코(광주), 그랑비아또(전주), 셀라비(대전) 등 13개 레스토랑에서 7세대 골프를 테마로 각기 다른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솔직히 정체를 알 수 없다. 사진만 보곤. 어쨌든 이 메뉴를 주문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폭스바겐 카드 지갑을 제공하며 응모권을 통해 골프 시승권, 해외여행 상품권 등의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엘본 더 테이블(가로수길)과 비니에올리에는 7세대 골프가 직접 전시되고 바토스(가로수길)에서는 랩핑된 7세대 골프의 로드투어와 포토존이 마련될 예정. 이벤트는 될 리 없으니 일찌감치 포기하고 골프 한 번 타러 가볼까?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