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견적도 다이어트 한다고?

자동차 제조사들은 자동차의 무게를 줄이는 다이어트에 천문학적인 금액을 쏟아 붓는다. 같은 맥락으로, 자동차 견적에 대한 다이어트를 서비스하는 곳이 생겼다. 이름도 꽤 괜찮다. 카이어트(Car+Diet)다.

자동차를 구입했던 사람, 앞으로 구입할 사람 모두에게 ‘견적서’는 꼭 받아보게 되는 중요한 서류다. 하지만, 금융 서비스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들에게는 보험약관처럼 아주 복잡한 ‘종이’에 불과한 것도 사실이다. 누구나 ‘최저가’와 ‘특판 할인’이라는 근사한 문구를 내걸지만, 객관적인 기준이 없기에 정답도 없다. 뿐만 아니라, 장기렌트, 리스 등의 견적서도 모두 포함된다.

카이어트는 ‘호갱방지 견적확인 오지랖 서비스’라는 슬로건을 메인으로 하는 굉장히 이색적인 업체다. 영업사원에게 받은 견적서가 정말 괜찮은 견적인지 확인해준다. 물론, 견적서를 보내면 새로운 견적서를 미끼로 영업을 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절대 그런 건 없다고 단언한다. 한마디로, 진짜 오지랖 넓은 서비스가 아닐 수 없다.

견적서를 받았다면, 지금 바로 http://ca-iet.com/ 에 의뢰해보자. 진짜 괜찮게 견적서를 받은 것인 것, 아니면 다이어트할 수 있는 여지가 얼마다 더 있는지 쉽게 알아볼 수 있을 테니 말이다.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