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 가격에 수입 플래그십 세단을 산다고?

푸조의 플래그십을 맡고 있는 508 2.0 알뤼르 트림에 1000만 원에 가까운 할인 조건을 내걸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보이고 있다. 할인율 적용 시 3000만 원 중반대로 508 구입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로, 이는 국산 중형 세단인 현대 쏘나타 상위 트림과 일부 가격이 겹치는, 말 그대로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다.

푸조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13일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하며 이를 기념해 푸조 스마트스토어 이용 고객들을 위한 특가 상품을 마련했다. 대상 차종은 푸조 508 2.0 알뤼르(Allure) 트림이다. 508 2.0 알뤼르의 정상가격은 4450만 원이지만, 푸조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하면 1000만 원 정도 할인된 3488만6천 원에 푸조 플래그십 모델을 구입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효율적인 모델로 정평난 508을 파격적인 할인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것이다.

구매 방법은 간단하다. 푸조 스마트스토어에서 10만 원의 계약금을 지불하고 고객이 지정한 전시장의 영업사원 안내에 따라 차량을 출고하면 된다. 고객은 개별소비세 인하분 58만 원을 비롯해 11월 진행 중인 20% 특별 프로모션 그리고 15만 원의 푸조 스마트스토어 고객 추가 할인을 적용받아 3488만6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출고 고객에게는 무선충전기능이 있는 라인 프렌즈 스마트폰 거치대를 무상 증정한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 마켓이 활성화되고 있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차량 구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자동차 업계 최초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결정한 것”이라며, “이번 네이버 단독 특가 판매를 시작으로 푸조 제주도 렌터카나 푸조 굿즈 판매 등 푸조 스마트스토어의 적용 범위를 확대,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새롭고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조 508 2.0 알뤼르 트림은 국내 고객들이 선호하는 Full LED 헤드램프를 비롯해 인체공학적 설계에 중점을 둔 아이-콕핏(i-Cockpit®) 인테리어 등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내외부 디자인을 갖췄다.

508은 프레임리스 도어를 적용해 35mm 이상 전고를 낮춰, 매콤한 코너링 실력을 보여주던 이전 모델보다 더욱 운동 능력이 향상돼 환상적인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전후방 주차보조 센서, 차선이탈방지,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액티브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링, 오토 하이빔 어시스트 등 사용 빈도가 많은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도 두루 탑재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상품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GEARBAX

all about GEAR
press@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