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코리아, JCW 소유 고객 대상 ‘MINI JCW 오너스 트랙 데이’ 개최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오는 4월 10일(토),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올해 첫 ‘MINI JCW 오너스 트랙 데이(MINI JCW OWNER’S TRACK DAY)’를 개최한다.

MINI JCW 모델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 행사는 고객이 자신의 차량으로 트랙을 직접 주행하면서 도심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고성능 모델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다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된다.

행사는 ‘THRILL MAXIMISED WITH YOUR MINI’를 주제로 트랙 주행, 리버스 턴, 짐카나 등의 드라이빙 프로그램, 그리고 차량 특성에 맞는 주행 스킬과 간단한 정비를 배울 수 있는 JCW 미캐닉 클래스를 비롯한 여러 사이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대결 형태로 펼쳐지는 짐카나 프로그램에서는 우수 기록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MINI JCW 오너스 트랙 데이는 오직 MINI JCW 소유 고객만 참여할 수 있으며, 오전과 오후 각 20팀씩 총 40개팀 동반 1인 포함 80명만 참가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9일부터 이벤트 홈페이지(https://minikrcampaign.co.kr/JCW_Owner_Track_Day)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MINI JCW 소유 여부를 인증해야 한다.

참가비는 4만원이며 참가자 및 동반자에게 키 스트랩, JCW 파우치와 캡을 선물로 제공한다. 트랙 주행은 참가자 본인의 차량으로, 리버스 턴과 짐카나는 교육용 차량으로 진행된다.

MINI 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참가자 안전 보장을 위해 손 소독제 비치 및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안내, 소그룹별 운영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따르며 이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MINI 코리아는 특화된 고객 프로그램을 통해 MINI JCW 고객의 로열티를 한층 강화하는 동시에 MINI JCW 고객만의 문화를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작년 처음 시작된 JCW 고객만을 위한 MINI JCW 오너스 트랙데이는 신청 페이지 오픈 2시간만에 모든 티겟이 완판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올해 MINI JCW 오너스 트랙 데이는 4월 10일을 시작으로 6월, 8월, 10월 등 총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